용인 수지구청 맛집 #미가훠궈양고기 #카오야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볼거리, 먹거리

용인 수지구청 맛집 #미가훠궈양고기 #카오야

by 똑똑소매 2024. 5.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용인 수지구청 맛집 '미가훠궈양고기' 재리뷰합니다.

지난 번에 훠궈 먹은 것을 리뷰해드렸어요.

 

 

용인수지구청역 훠궈맛집: 미가훠궈양고기 #味家火锅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제가 너무도 사랑하는 훠궈를 소개하려합니다. 수요미식회 등 방송 출연을 많이해서 이미 유명한 곳이긴 한데, 용인 수지구청 맛집 '미가훠궈양고기'를 소

buhouse.tistory.com

이번에는 룸 예약을 잡고, 카오야 (오리구이)를 리뷰해볼까 합니다.

일단 전화로 예약을 했어요.

아버지 생신이시라 가족 단독 룸이 필요했거든요.

전화 예약해서 오시면 메인 요리 일단 시켜야하고, 1시부터 룸 예약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룸은 2층에 있습니다.

만약 주차장이 만차면 바로 옆에 수지구청이나 수지보건소 쪽에 주차하시고 오시면 됩니다. 주말 무료 주차입니다.

이렇게 룸이 있어요.

주문한 카오야(烤鸭)가 나왔네요.

요리사님이 직접 썰어주십니다.

오리 고기를 싸먹는 밀전병입니다.

쫀득하니 너무 맛있어요.

오리고기는 꼭 싸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밀 전병에 함께 싸먹는 야채와 장입니다.

저 검은 장이 진짜 맛있어요.

귀여운 접시에 썰어져 나왔네요.

특히 오리고기 껍질이 진짜 바삭하고 맛있어요.

미가훠궈양고기

요렇게 갖가지 재료와 소스를 넣고 싸드시면 됩니다.

오리 뼈로는 탕으로 먹을 건지, 튀김으로 먹을건지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추가로 딤섬을 시켜서 먹었어요.

딤섬은 쏘쏘였네요.

카오야도 맛있네요 여기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