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수지구청역 훠궈맛집: 미가훠궈양고기 #味家火锅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볼거리, 먹거리

용인수지구청역 훠궈맛집: 미가훠궈양고기 #味家火锅

by 똑똑소매 2022. 6.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제가 너무도 사랑하는 훠궈를 소개하려합니다.

수요미식회 등 방송 출연을 많이해서 이미 유명한 곳이긴 한데,

용인 수지구청 맛집 '미가훠궈양고기'를 소개해드립니다.


[전화] 031-272-8845

[주소] 경기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로140번길 15 1층 (수지구청역 1번출구에서 300m가량)

[영업시간] 매일 11:30~23:30


주차장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만큼 주차 시설이 아주 잘되어 있습니다.

주차 공간이 부족하다, 그런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정문 입구의 오른쪽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식당 내부

정문을 들어서자 입이 떡 벌어집니다.

중국풍의 엄청난 인테리어와 규모에 놀랍니다.

중국에서 훠궈집을 많이 가봤지만, 정말 중국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종업원 분들도 중국분이 많으신것 같아요. 오랜만에 중국어로 주문을 해봅니다.^^

일단 주말 점심시간에 가시면 웨이팅이 좀 있습니다.

하지만 식당 입구에 아주 편안하게 에어컨 바람 쐐면서 대기할 수 있는 쾌적한 공간이 잘 마련되어 있습니다.

우리 아들 웨이팅 공간에서 전세낸 듯 아주 편안하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10분 정도 기다리니 이름을 호명하시더라고요.

궁금했던 식당 내부로 들어가봅니다.

내부는 더더욱 중국풍이 가득하네요.

천장에 달린 거대한 용이 보이시나요? ㅎㅎ

중국 의복과 중국가면(변검) 등이 인테리어 효과를 주고있네요.

메뉴 및 주문

저는 홍탕과 백탕이 반반으로 나오는 훠궈를 주문했습니다. 45000원이고요 2인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테이블마다 놓인 테블릿으로 직접 주문을 넣으시면 됩니다.

고기는 소고기나 양고기 중 선택하시면 되고요, 기본 200g나옵니다.

그리고 얼린두부, 칼국수면, 버섯, 배추, 건두부 등이 나오는데요.

버섯, 야채, 건두부 등은 무한 리필입니다.

처음엔 2인 45000원 너무 비싼거 아닌가 했는데, 무한리필이 되니 양은 진짜 많았습니다.

 

우리 아들은 짜장밥을 추가해줬습니다. 중국식 짜장밥은 너무 맛있죠.

자 이제 주문했으니 셀프코너로 가봅니다.

각종 야채들이 잘 정돈이 되어있네요. 전 훠궈먹을때 배추를 제일 좋아합니다.

그리고 건두부면도 너무 좋아하고요.

야채 옆에 각종 소스도 있네요.

보통 훠궈드실때 땅콩소스 많이 드시는데,

저는 해선장 (海鲜酱 하이시엔찌앙)을 제일좋아합니다. 약간 간장 베이스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해선장에 파와 마늘 팍팍 넣고, 기호에 따라 고수를 추가하시면 됩니다.

드디어 주문한 훠궈가 나왔습니다.

홍탕 백탕이 반반으로 나왔습니다.

사실 저는 홍탕만 먹는데, 남편을 배려하려고 백탕도 같이 시켰어요.

미가훠궈양고기

훠궈 맛이야, 먹어보신 분들은 너무 잘아시죠?

건두부보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

그리고 옆 테이블을 보니 훠궈 말고도 중국 요리를 많이 시켜드시더라고요.

양꼬치부터 궈바로우, 생선요리, 가지요리 등. 다음에는 중국 요리도 시켜먹어봐야겠어요.

참, 후식으로는 중국식 맛탕(바쓰)가 나옵니다. 오랜만에 고구마 맛탕을 먹으니 달달하니 좋더라고요.

반응형

보너스로 화장실도 공개합니다.

화장실이 너무 깔끔하고 인테리어 디테일이 살아있어서 사진을 안찍을 수가 없더라고요.얘기들어보니 미가훠궈양고기가 장사가 너무 잘되서 확장 이전을 한거라고 하더군요.어쩐지 식당이 널찍널찍하고 인테리어도 너무 예쁘더라고요.

기분좋게 식사하고 나왔네요.

수지구청역에 다시 올 일이 생기면 또 다시 이 식당을 방문해야겠어요.

그땐 궈바로우랑 가지요리 등등을 꼭 시켜먹어봐야겠어요.

지금까지 너무나 맛있었던 용인 수지구청역 맛집 미가훠궈양고기(味家火锅)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