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어린이 뮤지컬: 신비아파트 뮤지컬 #우리금융아트홀 #감염된도시의비밀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볼거리, 먹거리

최고의 어린이 뮤지컬: 신비아파트 뮤지컬 #우리금융아트홀 #감염된도시의비밀

by 똑똑소매 2022. 7.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어린이 뮤지컬 신비아파트 : 감염된도시의비밀을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대중교통이용시]

-지하철: 5호선, 9호선 올림픽공원역 3번 출구 이용시 도보 약 15분 소요

                8호선 몽촌토성역 1번 출구 이용시 도보 약 20분 소요

-버스: 동2문(하차-지하철 5,9호선 올림픽공원역 3번  출구): 3124, 3220, 3319, 3413, 30, 3-5

 

[자가차량 이동시]

우리금융아트홀 공연장과 가까운 출입구 남2문, 동2문, 북2문으로 진입 .

주차장 P7,P6이 공연장과 가장 가까운 주차장

 

[주차요금]

소형 10분당 600원/일 최대 (자정기준) 20000원

10분 이내 출차시 무료


우리금융아트홀이 보이네요.

바로 앞에 주차 무인 정산기가 보입니다.

공연 관람으로 인한 주차 요금 할인이 따로 없어서 좀 아쉽습니다. 

그래도 공연장 내 카페를 이용(15000원 이용 시)하면 3시간 무료 주차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공연이 11시 였는데, 1시간 여유있게 도착해서 공연장을 미리 둘러봅니다.

포토라인에서 사진도 찍어봅니다.

그리고 티켓 수령하는 곳 맞은 편에 보틀(BOTTLE COFFEE)이라는 카페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15000원 이상 이용하시면 우리금융아트홀 주차장을 3시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아이스 로얄밀크티(5800원)로 주문해봅니다.

무더운 날씨에 마시니 당충전되고 참 좋습니다.

공연을 기다리는 동안 넓은 쇼파에 앉아서 쉽니다.

다행히 바로 앞에 티비가 있고, 신비아파트 만화 영화를 상영하고 있네요.

덕분에 우리 아들 얌전하게 만화 영화를 시청합니다.

그리고 엄마는 편안하게 커피를 즐깁니다. 

슬슬 공연 시작 시간이 다가오네요.

티켓 수령 옆에는 신비아파트 장난감을 팔고 있네요.

부모들은 아이들 말리느라 진땀을 뺍니다.

그래도 아들 좀 달래주려고 야광봉 하나 구입합니다.

8000원 .... 꽤 비싸네요.

티켓 수령을 완료했습니다.

티켓 가격이 무시무시하죠? 그래도 주말 할인 47%를 받은 겁니다.

1층 5열로 아주 좋은 자리를 겟했습니다.^^ 

공연장에 들어섰는데, 엄청 널찍하네요.

그리고 일반 뮤지컬 무대랑 좀 다르네요.

3D 느낌의 화면이 보이는게, 아무래도 공연에서 괴물이 입체로 나오려나 봅니다.

신비아파트 뮤지컬은 아이들에게 엄청 인기가 많습니다.

제가 직접보니 다른 뮤지컬과 확실히 다르긴하더라고요.

일단 무대와 3D 화면을 잘 활용해서 공연이 훨씬 생동감이 있고요,

스토리도 굉장히 탄탄하네요.

이번 신비아파트 부제가 감염된 도시의 비밀입니다.

도시 사람들이 좀비로 변하는데요.

주인공의 엄마도 좀비로 변해요.

이 부분에서 저희 아들이 엄청몰입하면서 제손을 꽉 잡더라고요. 

무서우면서도 슬픈 뭐 그런 감정이지 않았을까요.

어쨌든 주인이 원혼을 찾아가 원한을 달래주면서

좀비로 변했던 엄마도 다시 원래로 되돌려놓는 뭐 그런 이야기입니다. 

반응형

커튼콜이 시작되어서 바쁘게 사진 촬영을 해봅니다.

신비아파트뮤지컬

아이들은 공연장 입구에서 샀던 야광봉을 너도나도 하나씩 손에 쥐고 흔들어봅니다.

너무너무 귀여워요. 

생생했던 공연 영상을 한 번 올려봅니다.

아이가 있으시다면 신비아파트 뮤지컬 정말 강추입니다. 

특히 무더운 여름에 아주 제격인  6세 남자아이도 반한 어린이 뮤지컬이었습니다.

 

 

6세 체험놀이 끝판왕 #오감 그리다 동탄점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아이들이 너무나도 즐겁게 체험할 수 있는 공간 #오감그리다 동탄점에 대해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0507-1339-1768 경기 화성시 동탄신리천로 414 경서타

buhouse.tistory.com

 

 

티스토리 수익 받기 전 체크리스트 #은행별 외환수수료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 드디어 티스토리 수익받기 포스팅을 하게되네요. 그동안 구글 광고 심사부터 광고 제한까지 수많은 고비가 있었지만, 드뎌 100달러를 넘겨 수익을 받을 수 있

buhou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