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덕동 용인테크노밸리 메가박스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청덕동 용인테크노밸리 메가박스

by 똑똑소매 2022. 5.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용인 청덕동에 있는 메가박스 용인테크노밸리점을 소개해 드립니다.

일단 들어가는 입구가 넘 예뻐요.

저 문을 열고 들어가면 또 다른 세계가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메가박스용인테크노밸리점

 


메가박스 앞으로는 달콤 커피가 있네요.

메가박스 내부입니다.

매표소 옆으로 엄청 편한 쇼파가 있는데, 사진은 없네요. ㅜㅜ

쇼파 옆에 콘센트가 바로 있어서 핸드폰 충전하며 편하게 앉아 있을 수 있어요.

아들과 '배드보이즈'보러 왔어요.

악당들이 어떤 계기로 착한 본성을 깨닫고,

우정의 소중함도 느끼는 그런 얘기였어요.

아들과 가볍게 잘 보았습니다.

이제 코로나 방역 지침이 좀 완화가 되어서

영화관에서 팝콘 취식이 가능합니다.

정말 간만에 달달한 팝콘을 먹으며 영화를 보았네요.

영화관에 왜 이런게 있을까요.

한창을 오락기하고 싶다, 뽑기하고싶다 졸라대던 통에 진땀 뺐습니다.

메가박스 용인테크노밸리점,

그리 사람으로 붐비지 않고

쾌적한 환경이 넘 맘에 드는 곳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