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방문통계
본문 바로가기
리뷰 창고/이슈

티스토리 방문통계

by 똑똑소매 2022. 8. 27.
728x90
반응형

저는 매일 티스토리 방문 통계를 들어가서 확인해보는데요.

유입 경로가 궁금해서요.

 

네이버 검색이 생각보다 많네요. 구글검색도 좀있고.

다음 검색이 0이라니 충격이네요. 무엇이 문제일까요?;;

SNS에서는 카카오톡이 있군요.

카카오뷰를 많이 활용해야하는데, 멀티가 안되네요. 티스토리 하나만으로도 벅차네요 ㅜㅜ

 

그래도 꾸준히 티스토리를 운영하니, 방문자 수는 쪼금쪼금씩 늘기는 하네요.

하지만 수익은 정말 미미하네요 ㅎㅎ

그래도 지치지 않고 하는 것이 중요하니, 꾸준히 하는 것을 목표로 열심히 해봐야죠.

티스토리방문통계

오늘도 제 티스토리를 방문해 주신 소중한 이웃님들,

좋을 하루 되시고 늘 행복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