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식 생선조림 전문점 : 분당 정자역 '생선선생'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볼거리, 먹거리

속초식 생선조림 전문점 : 분당 정자역 '생선선생'

by 똑똑소매 2022. 12.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분당 정자역에 위치한 속초식 생선조림 전문점 '생선선생'을 소개해드립니다.

정자역 5번 출구에서928m

월요일 정기휴무

영업시간: 11:30~22:00 (3시~5시 브레이크타임)

 

 

'생선선생'이라는 이름에 이끌려서 가게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았는지 가게 내부가 굉장히 깔끔했어요.
종업원 분들도 굉장히 친절하시더라고요.

 

모둠생선조림부터, 가오리조림, 시래기코다리조림, 모둠생선구이 등 다양한 메뉴가 있었습니다.

저희는 점심특선(1인 11,000원)으로 생선구이정식과 시래기 코다리조림정식을 주문했습니다.

솥밥으로 변경 시 2000원 추가되니 참고하셔요.

밑반찬도 정갈하고 맛났어요.

생선구이정식 (고등어)가 나왔습니다.  1인당 1마리씩 나오고, 된장찌개도 나오네요.

시래기코다리조림도 나왔습니다.

저는 갑자기 매콤한게 땡겨서 이걸로 주문했어요. 2인으로 주문했는데 이리 푸짐하게 나오네요.

다른데 가면 코다리조림 굉장히 비싼데, 1인 11000원에 이렇게 먹을 수 있다니 감동이네요.

생선선생

잘익은 생선살과 무를 흰 밥위에 올려서 슥슥 비벼먹으니 꿀맛입니다.

정자동 가실 일 있으시면 생선선생 한 번 방문해 보세요. 맛있는 생선조림과 구이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서울근교 수산물, 조개구이 맘껏 즐기기: 궁평항 수산물 직판장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서울 근교에 수산물을 맘껏 즐길 수 있는 '궁평항 수산물 직판장'을 소개해드립니다. 그 전에 근처 아이와 체험할 수 있는 승마체험도 확인해보세요. 200프로

buhouse.tistory.com

 

 

에버랜드 새로운 맛집: 온더보더 에버랜드점 #멕시칸레스토랑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버랜드에 새로 오픈한 멕시칸 레스토랑 '온더보더'를 소개합니다. 오픈한지 얼마안되기도 했고, 에버랜드에 들어오자마자 처음으로 보이는 식당이라 사람들로 북적이는

buhou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