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 빼러 가기 #동백미모아피부과
본문 바로가기
리뷰 창고/상품 리뷰

점 빼러 가기 #동백미모아피부과

by 똑똑소매 2023. 1.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점 빼러 피부과를 들렀어요. 점 빼는 김에 스킨케어도 받을 수 있으면 예약하려고요.
동백미모아피부과에 다녀왔어요.
동백이마트 쥬네브메디컬센터 3층입니다.

내부는 요래요.

원장님이  두 분 계시는데.
한 분은 화요일, 다른 한 분은 나머지 요일 전부. 요렇게 나눠서 진료보시더라고요. 내가 요일 자유롭게 쓰면서 야간 진료도 받을 일 있다 그러시면 화요일 진료하시는 원장님말고 다른 원장님에게 진료받으셔야해요. 그게아니라 화요일 진료받으면 화요일에만 쭉 스킨케어를 받아야한다더라고요.
진료시간 참고하세요.

저는 이번에 점빼고 10회 미백, 주름 관리받는걸로 예약했어요. 점빼는 비용도 만만치않아서 관리 10회 중에 2회를 차감하는 형식으로 해주시더라고요.
점은 한번에 다 안빠지는 경우도 있어 한두번 더 빼주신다고 하더라고요.
근데 피부관리 비용이 원장님마다 다르기도하네요. 상주하시는 원장님이 세일행사하신다해서 10만원 더 싸게 했어요.
어찌됐건 난생처음 관리받아보는데 비용이 77.....하...만만치않네요. 이번에 연말정산 많이 돌려받았으면 좋겠네요 ㅜ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