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에도 챗GPT가? #askup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생활, 복지

카톡에도 챗GPT가? #askup

by 똑똑소매 2023. 4.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요즘 챗GPT가 엄청 핫하죠?
그런데 카톡에도 비슷한 기능이 있다는거 알고계셨나요?
바로 askup 입니다.

바로 사용방법 소개해드립니다.

1. 카톡에서 돋보기 클릭

2. askup 검색

3. 채널 추가

4. 대화창에 궁금한거 질문

이미지나 텍스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먼저 사진을 올려봤어요.
이미지에서 279  글자를 읽었다고 나오네요.

이미지 내용을 요약해달라고 하니 텍스트로 정리해주네요.

이번엔 텍스트 이미지를 올려봅니다.
자기말로 요약해주네요.
학생들이 왠지 과제로 많이 활용할 것 같네요.

이번엔 번역을 부탁해봅니다.
'할인'을 중국어로 물어보니 '打折'라고 잘 나오네요.
한어병음(발음)까지 알려줘서 좋네요.

간단한 검색용으로 좋은 것 같아요.
세상이 점점 편리해지는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