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가득한 #숲속곰디체험학교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볼거리, 먹거리

체험가득한 #숲속곰디체험학교

by 똑똑소매 2023. 7.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숲속곰디체험학교를 소개해드립니다.

여러가지 체험이 알차게 짜여져 있는 곳입니다.

매주 일요일, 월요일은 휴무이니 참고하세요.

주차장은 협소하지만 주차 요원이 계셔서 잘 정리해 주십니다.


월마다 체험 프로그램이 다르니 홈페이지 참고하세요.

7월은 피카소 미술놀이, 숲속물놀이, 미술 퍼포먼스가 있네요. 체험 프로그램 당 3만원이고요, 어른 입장권은 7000원입니다.

숲속곰디체험학교 (litt.ly)

 

숲속곰디체험학교

🏡 도심 속 자연의 이색 키즈 체험장 👋

litt.ly

입구에 들어오면 제일 먼저 보이는 건물이 등록하는 곳입니다.

체험 프로그램 말고도 건물 곳곳에 놀 수 있는 거리가 굉장히 많습니다.

부모님들은 입장권을 사시면 무료로 커피 한잔이 제공됩니다.

해당 건물 2층에는 편백나무와 낚시, 볼풀장이 있습니다. 시원한 에어컨 바람이 나와서 너무 쾌적하네요.

첫번째로 신청한 피카소 미술놀이를 위해 미술가운을 무료로 대여합니다. 장화도 무료로 대여해 주고 있습니다.

자동차부터 가전제품 등 다양한 물건에 물감놀이도 하고, 물총놀이도 합니다.

그리고 체험장 주변에 여러가지 놀거리가 많습니다.

주방놀이로 꾸며진 룸이에요. 여기 시원해서 한참을 놀았어요.

 

점심먹을 시간이 되었네요. 저희는 간단히 유부초밥을 싸와서 먹었어요. 배달을 시켜먹던지 싸오는걸 추천드립니다. 근처에는 식당이 보이지 않았어요.

다음으로 돛배만들기 체험입니다.

선생님의 설명을 듣고 주변에 놓여진 나무막대기와 여러 식물들을 이용해 돛배를 부모님과 만듭니다.

그리고 시원한 물에 들어가 만든 배를띄워봅니다.

숲속곰디체험학교

시원한 물놀이가 끝나고 그냥 끝내기 아쉬우니 물풍선 터뜨리기 퍼포먼스가 이어지네요.

신청한 모든 체험 프로그램이 끝나고 자유시간입니다.

곰디학교 곳곳을 돌아다니며 자유 체험을 했어요.

숲속 밧줄놀이도 신나게 해봅니다.

 

모래놀이입니다. 여러가지 장난감이 많아서 여기서 한참을 놀았어요.

그리고 네이버 영수증 후기를 남기니 아래 동화책을 사은품으로 주셨어요.

정말 다양한 체험이 가득한 곳이었어요.

아이 데리고 한 번 가볼만한 곳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