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전 신세계 아카데미 #문화센터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교육

죽전 신세계 아카데미 #문화센터

by 똑똑소매 2023. 8.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죽전 신세계 백화점의 아카데미가 새롭게 리뉴얼했습니다.

예전보다 시설은 깨끗해졌고요. 공간은 왠지 더 협소해진 느낌인 것 같아요. 9층에서 7층으로 옮겼어요.

오랜만에 아카데미를 신청했어요.

샌드아트 수업이었던 것 같아요.

부드러운 모래를 조물락조물락해보는 시간입니다.

불빛으로 그림도 그려보고 수업 끝나고 LED목걸이도 선물로 주셨어요.

두번째로 양봉체험입니다.

수많은 꿀벌들을 실제로 보니 무섭더라고요. 애들은 신기한가봐요 ㅋㅋㅋ

양봉체험

벌의 생김새부터 역할, 꿀을 채취하는 과정까지 자세히 설명해주십니다.

말벌이 후덜덜이네요.

양봉 모자를 쓰고 꿀을 걸러내는 과정을 체험해봅니다 

꿀도 스푼으로 먹어보고, 꿀비누도 기념으로 주셨어요.

양봉체험은 좀 색다른 경험이었어요.

아카데미 위층 8층으로가시면 CGV와 푸드코트가 있습니다.

CGV 안쪽에는 안마의자가 몇 개 놓여져 있는데 인기가 많아서 앉아보지를 못했네요.

신세계 경기점의 맛집 지도네요. 참고하셔요.

푸드코트도 엄청 깔끔하게 리뉴얼 되었어요.

하지만 우린 백화점 앞에 분식 포차에서 밥을 먹었어요 ㅋㅋㅋ 반전이죠?^^

가끔 애용하는 신세계 경기점 아카데미 후기였습니다.

 

 

소소헌 미역국정찬 #죽전이마트식당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죽전 이마트 지하1층에 위치한 소소헌 미역국정찬 한식당 소개해 드립니다. 영업시간 매일 10:30~21:00 무료주차 2시간 적용 죽전 이마트 지하1층의 푸드코트가

buhouse.tistory.com

 

 

눈이 추적하게 내리는 오늘... #죽전이마트#일요일소아과하는곳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죽전 이마트에 들러서 여유롭게 차한잔 하고있습니다. 아들래미가 감기 기운이 있어서 일요일 진료보러 이마트를 들렀어요. 참고로 죽전 이마트 2층 위드준

buhou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