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단장한 #용인어린이상상의숲 #쿠킹클래스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볼거리, 먹거리

새롭게 단장한 #용인어린이상상의숲 #쿠킹클래스

by 똑똑소매 2023. 9.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새롭게 리뉴얼한 용인어린이상상의숲을 소개해드립니다.

건물 내부가 완전히 새롭게 단장했어요.

프로그램들도 많이 바뀌었고요.

일단 내부에 전통 놀이 같은것이 많이 보이네요.

그리고 안쪽으로 들어오면 피크닉존이 예쁘게 꾸며져 있습니다.

그늘막과 의자가 있어서 캠핑 온 느낌이 드네요.

피크닉존으로 들어가시면 도시락 펼쳐 놓고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 놓여져 있습니다.

전제레인지 2대가 있고요. 피크닉 존 앞에 정수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도서관도 확 바뀌었어요.

아늑하게 읽을 수 있게 프라이빗 공간이 많이 생겼네요.


예술놀이터 어린이 체험전 <달나라 꼬마 마법사와 꺄르르 운동회>

이날 아들래미랑 체험형 공연을 보고 왔어요.

예술놀이터에는 시즌마다 체험형 공연이 많이 열립니다.

공연도 보고 운동회도 하는 그런 기분이었어요. 아이도 너무 즐겁게 참여했답니다.

용인어린이상상의숲

 

요리조리스튜디오〈상상파티시엘〉

- 체험대상 : 6~초등학교 6학년(2018년생~2011년생)
- 체험인원 : 회차당 18
- 체험시간 : 60
  · 토요일 : (1회차)10:30 / (2회차)13:00 / (3회차)14:30
  · 일요일 : (1회차)13:00 / (2회차)14:30 
    (~일요일 운영, 공휴일 휴관)
- 체험장소 : 용인어린이상상의숲 요리조리스튜디오
- 체 험 료
  · 일반가 : 10,000
  · 용인시민할인가 : 9,000
 재료비 : 5,000

이번에 상상의숲 가게 된 것이, 쿠킹클래스 신청해서 였거든요.

거의 12월까지 격주로 신청해 놓은 상태입니다. 9000원에 쿠킹 클래스를 듣다니요. 완전 가성비 좋아요.

이번에는 소보로 옥수수빵을 만들어 왔습니다.

색깔이 너무 예쁘죠? 맛도 너무 좋더라고요. 퀄리티가 예상보다 더 대박입니다.

요렇게 격주로 다른 요리가 진행되니 프로그램 잘 살펴보시고 신청하셔야해요.

쿠킹클래스 신청 바로가기

12월까지 몇 자리 안남았으니 생각있으신 분들은 얼른 신청하세요., 운이 좋게 다시 자리가 날 수 도 있구요 ㅜㅜ

 

 

아이와 가볼만 한 곳(실내편)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점점 날씨가 쌀쌀해지네요. 슬슬 실내 위주로 활동을 잡아야할 것 같아요. 오늘은 아이와 가볼만한 곳 실외편에 이어 실내편으로 준비해보았습니다. 그 전에 실외

buhou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