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바오 굿즈
본문 바로가기
리뷰 창고/상품 리뷰

푸바오 굿즈

by 똑똑소매 2023. 10. 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푸바오 굿즈를 소개해드립니다.

얼마전에 갔다온 판다월드의 귀여운 판다 구경하세요^^

 

에버랜드 판다월드 #푸바오 #판다 이름 뜻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에버랜드 인기스타죠? 푸바오를 만나러 갑니다. 우선 9시40분 입장 전에 어플로 '판다월드'를 스마트 줄서기로 예약하셔요. 에버랜드 편의시설 #셔틀버스 #스

buhouse.tistory.com

판다월드에서 나오면 굿즈를 파는 기념품샵이 나옵니다.

정말 다양한 굿즈가 나와있더라고요.

가격은 사악하지만 자꾸만 눈길이 가네요 ㅜㅜ


이건 푸바오 마들렌이라고 합니다.

푸바오 가방과 방석 등입니다.

수저 세트와 마그네틱입니다. 제가 마그네틱 모으는걸 좋아해서 요건 샀어요.

샤워 헤어밴드입니다. 요것도 너무 귀여워서 구매했어요.

푸바오 엽서와 화일, 인생네컷이요.

화일 샀어요. 2개 들어있네요. 4000원입니다.

그립톡도 있네요. 뒷모습이 왜이리 귀엽나요?

메모리 게임도 있네요. 아들과 하고싶지만 가격이 사악해서 패스.

퍼즐도 있답니다.

정말 다양한 푸바오 굿즈.

맘에 드는 것 몇 개 사고나니 몇 만원이 훌쩍 넘어가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