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딩 마스크 추천, 7세 남아 마스크 추천, 크리스마스 에디션 #아이코코 마스크
본문 바로가기
리뷰 창고/상품 리뷰

초딩 마스크 추천, 7세 남아 마스크 추천, 크리스마스 에디션 #아이코코 마스크

by 똑똑소매 2023. 12.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져 감기를 달고사네요.
이럴땐 마스크를 쓰고 감기를 예방하는게 필요한 것 같아요.
매번 아들래미 마스크로 구매했던 '아이코코'를 주문했습니다.
50매 흰색으로 주문했어요. 무료배송이네요.
7세 남아인데 소형M 사이즈가 딱이네요.

판매자께서 사은품까지 주셨네요.
크리스마스 에디션이네요.

리스마스 분위기 물씬나는 마스크에요.
빨강, 핑크, 초록, 블랙. 색상도 다양하네요. 총 10개 들어있어요.
아들래미가 엄청 좋아하네요.
담날 당장 쓰고 어린이집 갔어요 ㅎ ㅎ

유아, 초딩 마스크로 아이코코 추천드립니다.


https://naver.me/5uiy3tZN

아이코코 KF94 마스크 프리미엄 : 아이코코

아이부터 아빠까지 온가족이 착용하는 아이코코 마스크

brand.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