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리뷰]나는 당신이 경매공부를 시작했으면 좋겠습니다
본문 바로가기
리뷰 창고/도서, TV, 영화 리뷰

[도서리뷰]나는 당신이 경매공부를 시작했으면 좋겠습니다

by 똑똑소매 2024. 1.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부동산 혼란기라 지금 관망하고있는데.
그러면서 상급지 이동이나 투자를 위한 강의도 듣고.
전혀 모르는 분야인 경매도 공부해보고싶어 도서관에서 대여를 해보았어요.

그런데 듣던대로 경매분야는 진짜 어렵네요.
일단 용어 자체가 공부해야할게 많네요.
나름 정리를 해보긴했어요.
초보자 관점에서 쉽게 경매라는 분야를 소개하고자 한 책 같아요.

경매에 관심있는 분이라면 한번 읽어보셔도 좋을듯요.
여유있게 책읽으며 커피 마셔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