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키첸 에어프라이기
본문 바로가기
리뷰 창고/상품 리뷰

[내돈내산] 키첸 에어프라이기

by 똑똑소매 2024. 3.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가성비 좋은 에어프라이기 소개해드립니다.
현재 119000원에 '키첸 에어 프라이어 + 전용 종이호일 50매'를 주고있어요. 그리고 상품평 인증샷만 보내면 에어프라이기 전용 세제도 준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키첸의  KCAF100 모델이에요.
화이트, 블랙 두 색상이 있어요.
저는 깔끔한 블랙으로 구매했어요.
7.6L  대용량이라 조리하는데 불편함이 없어요.
그리고 상단에 식품별 조리 온도 및 시간이 나와있어 조작이 엄청 쉬워요., 설명서 볼 필요가없네요.

제품 수령하고 내부  바스켓 간단히 세척 후 공회전 20분 돌렸어요. 이때 나는 냄새는 원래 그런거니 놀라시지 마세요^^

일체형 바스켓이라 세척이 편리해요.
그리고 전선이 1.7m라 넉넉해서 좋네요.

집에있는 닭고기를 양념에 재워두었다가 조리해봤어요.

생선도 구워봤어요.

너무너무 간편하고 좋네요.
왜 이제서야 에어프라이기를 샀는지.
조리도 편하고 냄새도 안나서 넘 좋네요.
구매한 사이트 공유해드려요.
https://link.coupang.com/a/bsx2wP

키첸 에어 프라이어 + 전용 종이호일 50매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