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백문고 #용인 동백 저렴한 서점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생활, 복지

동백문고 #용인 동백 저렴한 서점

by 똑똑소매 2024. 6.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용인 동백에 위치한 저렴한 서점 '동백문고'를 소개해드립니다.

동백문고

동백2동 행정복지센터 맞은편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서점에 들어서니 여러 학용품, 잡화를 팔고 있더라고요. 처음엔 책이 별로 없어서 잘못왔나 생각했어요.

그런데 알고봤더니 통로를 지나 걸어가면 큰 규모의 서점이 나오더라고요.

저는 아들래미 문제집 보러왔어요.

학년별로 문제집 종류가 참 많더라고요.

인근 학교 교과서도 잘 구비가 되어있고요.

서점에서 구입한 '기적의 계산법'입니다.

연산을 매일 연습하려고 샀어요.

매일 한 쪽씩 풀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낱장으로 뜯어 낼 수 있어서 그것도 좋았고요.

인터넷 가격보니 8100원이네요.

인터넷 가격과 동일한 가격으로 샀고요.

데스크에서 회원가입해서 회원카드 수령하고 포인트 적립까지 받았어요.

결제는 키오스크에서 하니 참고하세요.

저렴하고 문제집 종류가 많아서 좋네요.

자주 방문할 것 같아요.

이상으로 동백문고 리뷰였습니다

참, 저는 초등 아들래미 수학 문제집으로 만점왕과 기적의 계산법 풀리고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