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맛집 ㅣ 로쿠센 스시 (六鮮 通天閣本店)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사카 맛집 ㅣ 로쿠센 스시 (六鮮 通天閣本店)

by 똑똑소매 2024. 8.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사카 여행 리뷰 남깁니다.

전체적인 오사카 음식이 저에겐 너무 짜서, 만족스러운 식당이 별로 없었는데.

그래도 로쿠센 스시는 먹을만했어요.

무난하게 예상가능한 맛이지만 여행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식당입니다.


주소: 일본 〒556-0002 Osaka, Naniwa Ward, Ebisuhigashi, 1 Chome−17−7 コ-ラルリ-フビル 1F

영업 시간: 오전 11:30-오후 10:00


무더운 여름,

생맥주만으로도 여행의 피로가 풀리네요.

로쿠센 스시는 이미 유명한 식당이라 사람들이 많았어요.

예약은 안했는데. 다행이 웨이팅은 없었어요.

로쿠센 왔으면 스시먹어야죠.

싱싱하니 맛있었어요.

양이 은근히 많았어요.

로쿠센스시

이건 키즈용이구요.

귀여운 접시에 나오네요.

튀김은 존맛입니다. 드세요 무조건.

가지찜? 이었는데.

이건너무 달았어요 ㅜㅜ 요건 비추요.

오사카 통천각 바로 앞에 위치한 로쿠센 스시....

기회되시면 방문해보셔도 좋을 듯요.

 

 

 

교토 장어집 '와라지야' ㅣ 교토 600년 장어집 ㅣ 일본 여행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일본 여행 1일차.오전에 교토 후시미 이나리 신사를 방문하였습니다. 교토 후시미 이나리 신사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며칠 전 오사카, 교토 여행을 다녀왔습니

buhou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