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에 1억모으기 프로젝트
본문 바로가기
리뷰 창고/주식, 부동산

5년에 1억모으기 프로젝트

by 똑똑소매 2022. 2.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자가되고싶은  똑똑소매입니다.

저는
따뜻한 노후를 위해
주식과 부동산에 투자해보려고
노력중입니다.

주식은
한달에 100만원.
개인연금 33, irp 27, 직투 40

부동산 투자를 위해서는
일단 씨드를 모으기위해
5년 1억 모으기 프로젝트
진행중입니다.
간단합니다.
한달에 167만원씩
저축하면 됩니다.

물론 쉽지않습니다.
한달에 167만원 꼬박 잉여 자금이 있지는
않거든요.
그래도 보너스 받으면
못넣었던 금액 메꾸려고
노력했어요.

프로젝트 시작하고
1년이 지났네요.
동기부여를 위해
1년 단위로 만기일을
잡았습니다.
오늘 만기 금액이 들어왔네요.
이천만원 좀 넘네요.
티끌모아 태산이라고 생각하고
계속 프로젝트는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1억이 다 모이면
진짜로 부동산에
투자하게될지
다른 곳에 쓰이게 될지는 모르지만,
생각만해도 행복한 고민이네요.

일부러
접근성이 좋은  
카뱅으로 적금하니
매일 계좌들여다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이웃님들은
어떻  시드를 모으시는지
좋은 팁 있으시면 공유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