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노브랜드 아이스볼 메이커 6구(Ice Ball Tray) 동그란 얼음, 빅볼얼음
본문 바로가기
리뷰 창고/상품 리뷰

[내돈내산] 노브랜드 아이스볼 메이커 6구(Ice Ball Tray) 동그란 얼음, 빅볼얼음

by 똑똑소매 2022. 5.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내돈내산 시리즈 노브랜드 아이스볼 메이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날씨가 점점 더워지니 얼음을 많이 찾게되는것 같아요.
커피도 이제 아이스만 찾게되고요.
그래서 노브랜드에서 아이스볼, 빅볼 메이커를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2980원으로 총 6구로 되어있어요.
설레는 맘으로 트레이를 개봉해봅니다.

헉. 생각보다 완전 깔끔한 동그리는 안되네요.
담에는 물 조절을 잘해봐야겠어요.
내부에 물 눈금이 있긴해요.

합성수지인데 실리콘처럼 말랑해서 꺼내기 좋아요.
참고로 식기세척기 사용은 안된다네요  😭

그래도 나름 분위기는 나네요.
남편은 보자마자 위스키 해먹어야겠다고하네요. ㅎㅎ

여름철 준비물 아이스메이커 준비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