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거스(cafe gous) #화성 봉담 분위기 좋은 식물 카페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볼거리, 먹거리

카페거스(cafe gous) #화성 봉담 분위기 좋은 식물 카페

by 똑똑소매 2022. 6.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화성 봉담의 분위기 좋은 카페거스(cafe gous)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0507-1323-3509

경기 화성시 봉담읍 동화새터길 64 카페거스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주차 공간 충분


카페거스는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요.

식물들이 많아서 그런지 기분이 정화되는 느낌입니다.

간만에 친정 식구들과 기분전환했네요^^

내부를 함께 둘러보시죠^^

카페거스

사장님이 돌 수집도 취미가 있으신가봐요.

천장에 많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천장을 뚫고 올라간 나무들도 있었구요.

자연 친화적 인테리어라 보기 좋더라고요.

이 화분은 너무 싱싱해보여서 우리집에 들여놓고 싶더라고요.

테라스도 눈에 들어오네요.

테라스 앞으로 주차장이 잘 정비되어 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저는 솔트라떼(소금라떼)를 주문했고요,

아이들은 젤라또를 시켜주었습니다.

주문 후, 창밖 풍경을 구경했습니다.

논 뷰가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네요.

가을에 벼가 익으면 또 느낌이 색다르겠죠?^^

디저트도 있습니다.

식후라 그냥 구경만했네요.

주문한 음료와 젤라또가 나왔네요.

제가 주문한 솔트라떼 감상하시죠.

일단 찻잔이 완전 취저네요. 우아해요~

솔트라떼는 처음 먹어봤는데 거품이 쫀득쫀득하더라고요.

약간 짭짤하면서도 달달함이 어우러져

아주 맛이 진했어요.

다음에 방문하게 된다면 또 소금라떼 시킬래요.

화성 봉담에 방문하실 일 있으시면

카페거스 추천드려요^^

 

 

[재밌는심리학] 아이와 심리학 실험하기, 피아제 보존개념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재밌는 심리학 주제로 돌아왔습니다. 그동안의 심리학 관련 포스팅 참고하세요. [재밌는심리학] 사람들이 운세를 보는 이유는? 포러효과, 바넘효과

buhouse.tistory.com

 

 

가평 사진찍기 좋은 에델바이스 스위스 테마파크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가평의 에델바이스 스위스 테마파크를 소개해드립니다. 보시다시피 스위스 마을을 연상시키는 테마파크입니다. ☎ 031-585-3359 경기 가평군 설악면 다락재로

buhou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