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예쁜 해수욕장: 중문색달해수욕장 #제주중문해수욕장#주차장#부대시설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볼거리, 먹거리

제주도 예쁜 해수욕장: 중문색달해수욕장 #제주중문해수욕장#주차장#부대시설

by 똑똑소매 2022. 7.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제주의 예쁜 해변, 아이와 갈 만한 해수욕장 '중문색달해수욕장'을 소개합니다.


중문색달해수욕장 : 네이버

방문자리뷰 34 · 블로그리뷰 2,636

m.place.naver.com

제주 서귀포시 색달동
064-739-4993
(운영시간)10시~19시 *6월말~8월 개장
무료입장, 유료주차(30분 무료, 하루종일 3000원 *장애인 탑승차량 무료)


지난번에 소개해드린 주상절리대와 매우 가깝습니다.
차로 3분거리네요. 오전에 가볍게 주상절리대보시고 점심 식사 후, 색달해수욕장에서 즐기면 딱 좋은 코스네요.

주상절리대 #제주 꼭가야하는곳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 오늘은 정말 제주다운 관광지를 다녀왔습니다. 아이와도 부담없이 갈수있는 관광지 위주로 루트를 짜다보니 제한적이지만, 주상절리대는 저도 아이도 모두 만족

buhouse.tistory.com


저희가 갔을때는 이미 많은분들이 해수욕을 즐기고계셨습니다.
평소에 모래 느낌이 싫다며  모레놀이터도 안들어가는 우리 아들래미. 해수욕장 들어오자마자 바다를 향해 돌진합니다.
생애 첨으로 파도를 직접 체험하는 아들. 완전 바다에 빠졌습니다. 파도에 몸을 맡기며 시간가는 줄도 모르고 즐깁니다. 파도 놀이가 재밌는지  가져온 모래놀이 장난감은 거들떠 보지도 않네요.

한참을 놀고있는 아들에게 이제 가야한다며 말하니 거세게 저항하네요.
어렵게 달래서 나옵니다.

해수욕장 왼편에 샤워장이 있습니다. 샤워비는  3000원입니다. 그게 싫으면 해수욕장 입구에 수도시설도있습니다. 편의점이나 수용복 등 물놀이 도구를 판매하는 상점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