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동백 막창 전문점, 도래막창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볼거리, 먹거리

용인 동백 막창 전문점, 도래막창

by 똑똑소매 2022. 9.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용인 동백의 막창 전문점 '도래막창'을 소개해드립니다.


매일 5시 오픈하고, 매주 일요일 정기 휴무입니다. 그리고 추석 당일도 휴무네요. 참고하세요.

내부는 깔끔하고 비교적 거리두기가 가능한 동선이네요.

막창부터 도래창. 구이류 토핑, 사이드 메뉴까지 다양합니다.

저희는 막창과 어린이 메뉴 중 어린이 주먹밥을 주문하였습니다.

시원한 콩나물 냉국과 배추 겉절이가 나오네요.

소스는 4가지 종류로 나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쌈장같은 맨 오른쪽 소스가 젤 맘에 들었습니다.

주문한 막창이 나왔습니다.

아이가 생긴 후로 막창을 안먹은지 꽤 되었어요.

그런데 6살이 되니 막창을 한 번 도전해 볼까해서 반신반의로 왔습니다.

막창과 함께 떡, 감자, 고구마도 나오네요.

구우니 윤기가 돌면서 먹음직스럽게 변하네요.

도래막창

쌈장 소스에 푹 찍어 파와 곁들어 먹어봅니다.

배추 겉절이와 함께 먹어도 맛있네요.

함께 나온 어린이 주먹밥도 꽤 괜찮네요.

우리 6살 아들, 난생 처음 막창을 먹었는데, 쫄깃쫄깃 맛있다고 계속 포크로 찍어서 입으로 가져가더라고요.

이제 아들과 막창 외식 가능하겠어요^^

 

 

제주 시내 맛집: 산지물 #서부두명품횟집거리 #제주횟집 #제주물회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제주 시내 서부두명품횟집거리에 위치한 핫플레이스 '산지물'에 대해 포스팅입니다. 제주 제주시 임항로 26 (제주 공항에서 서부두입구 산지물 식당까지 10

buhouse.tistory.com

 

 

[중국 문화] 중국인의 성씨와 이름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중국 문화 내용을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한국은 김, 이, 박, 최, 정 순으로 성씨가 많다고 하죠. 중국은 어떨까요? 아래 표를 보시면 이, 왕, 장, 유,

buhou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