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멀포스 저렴 구매 #반다이 애니멀포스라이드킹 와일드애니멀킹 파워레인
본문 바로가기
리뷰 창고/상품 리뷰

애니멀포스 저렴 구매 #반다이 애니멀포스라이드킹 와일드애니멀킹 파워레인

by 똑똑소매 2022. 9.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우리 아들이 좋아하는 애니멀포스 장난감 리뷰를 하도록하겠습니다.

저는 해외 구매로 39400원에 구입했습니다.

구매사이트바로가기

 

해외 구매다 보니 배송기간이 2주 걸린것 같아요.

그래도 엄청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니 기분이 좋네요.  받아보니 다행히 하자는 없었습니다. 중국산인데 가성비 괜찮은 것 같아요.

 

요렇게 1번부터 6번 큐브가 오고, 부가적으로 2개 큐브가 더 있습니다.

1~3큐브를 조립하고, 4~6번 큐브를 조립하면 아래와같이 2개의 로보트가 변신됩니다.

2박스에 3만원대 참 괜찮죠?

우리 아들이 칭찬도장을 다 모아서 선물로 사주는 거랍니다.

애니멀포스 장난감은 합체가 너무 쉬워서 설명서를 볼 필요가 없어요^^

애니멀포스

1~6번부터 추가 2개 큐브까지 8단 합체의 모습입니다.

다리 양 옆으로 추가 구성품을 끼워야하는데 깜빡했네요.

 

각각의 큐브는 또 동물로 변신도 가능합니다.

라이언, 기린, 독수리, 코끼리, 상어, 고릴라, 타이거, 코뿔소?.

보라색은 코뿔소인지 뭔지 모르겠네요 ㅎㅎ

각각의 동물 중에 전 큰 총을 어깨에 메고있는 고릴라가 제일 귀엽네요 ㅎㅎㅎ

설명서입니다.

중국어로 되어있긴한데, 워낙 변신이 쉬워서 그림만봐도 어떻게 하는지 충분히 이해가 됩니다.

지금까지 6세 남아가 좋아하는 애니멀포스 장난감 리뷰였습니다.

 

 

 

체험의 끝판왕, 용인 곤충테마파크

안녕하세요 육아에 진심인 똑똑소매입니다. 아이와 체험할 곳을 필요로 하시는 맘들에게 강력 추천해 드립니다. 곤충부터 동물까지 즐겁고 안전한 체험을 위한 용인곤충테마파크입니다. 우선

buhouse.tistory.com

 

 

[아이와 필수코스]경기도어린이박물관 예약 및 주차요금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아이와 필수 코스! 경기도 사시는 분이라면, 특히 아이를 키우는 육아맘빠 분들이라면, 모르는 분들이 없다는 '경기도어린이박물관'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buhou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