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로 혼쭐나고 싶나요? 커피코스가 제공되는 #로스팅하우스 허깅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볼거리, 먹거리

커피로 혼쭐나고 싶나요? 커피코스가 제공되는 #로스팅하우스 허깅

by 똑똑소매 2022. 9.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분당 정자동에 위치한 커피 코스가 제공되는 로스팅하우스 허깅을 소개해드립니다.

정자동 KT건물 주변에 먹자골목 쪽에 위치해있습니다.

내부는 아담합니다. 그런데 입소문이 난 곳인지 사람들이 붐비네요.

로스팅하우스 허깅은 코스로 나오는 핸드드립 전문점입니다.

핸드드립 커피를 주문하시면 에피타이저 커피, 메인커피, 디저트 커피가 코스로 나옵니다.

저희는 핸드드립은 시키지 않았는데, 서비스로 요렇게 에피타이저 커피를 주십니다.

더치커피 원액에 따뜻한 물을 섞은 것으로, 마셔보니 아주 부드러웠어요.

로스팅하우스허깅

그리고 저희가 주문한 메인 음료가 나왔네요.

나중에 핸드드립을 시켜서 코스를 즐겨보고싶네요.

커피를 코스로 제대로 즐기고 싶으시다면 로스팅하우스 허깅을 추천해드립니다.

 

 

아이 혹은 연인과 피크닉 하기 좋은 강남대역 '구갈레스피아'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날씨가 좋으니 자꾸만 나들이를 가고싶네요. 오늘은 에버라인 강남대역에 아주 피크닉하기 좋은 구갈 레스피아를 소개해드립니다. ☞ 오시는 길: 에버라인 지석역

buhouse.tistory.com

 

 

[중국 문화] 중국인과 숫자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요즘같은 시기에 중국 문화를 소개하는 것도 조심스럽네요. 그래도 1일 1 포스팅을 위해서 글을 적어봅니다. 오늘은 중국인과 숫자라는 주제로 돌아왔습니다. 중국

buhou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