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오리역 홈플러스 문화센터 #월선네 분당구미점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교육

분당 오리역 홈플러스 문화센터 #월선네 분당구미점

by 똑똑소매 2022. 9.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주말동안 아들과 분당 오리역의 홈플러스 문화센터에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홈플러스에 갔더니 한창 리모델링 공사중이더군요,. 새롭게 CGV스퀘어로 태어난다고 합니다.

리모델링 중에도 문화센터와 홈플러스는 정상 운영을 하고 있었습니다.

월별 문화센터 강좌 목록입니다.

원데이클래스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네요. 더 많은 강좌 목록을 확인하고 싶으시면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확인해보세요.

문화센터 온라인 예약바로가기

저는 주말에 하는 원데이클래스를 선호합니다.

홈플러스 문화센터는 원데이클래스 가격이 굉장히 착합니다.

그리고 6세 정도되니 아이 혼자 하는 클래스가 많아서 좋네요.

오늘은 클레이로 추석맞이 송편을 만들어보는 오감 클래스였습니다.

약 50분가량 부모는 여유있게 커피를 마시며 밖에서 기다려봅니다.

클래스가 끝난 후 교실로 들어가보니 아이가 더 하고싶다며 클레이를 조물조물 만지고 있었습니다.

또래 친구들도 있고, 다양한 틀 도구가 많으니 집에서 하는 클레이 놀이보다 훨씬 재밌었나봅니다.


분당 오리역의 홈플러스 근처에는 식당이 많습니다.

바로 맞은편에 엄청 유명한 순대국집이 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발길을 돌리고,

순대국집 뒤편에 월선네라는 식당으로 향했습니다.

원래 전집 같은데, 점심메뉴를 팔고 있더라고요.

점심 장사도 꽤 잘되는것 같았습니다.

오리역 7번출구 바로 앞입니다. 매주 일요일은 정기휴무네요. 참고하세요.

점심 메뉴

고등어세트 9.0

황태세트 11.0
제육세트 8.0
보쌈세트 9.0
월선네국밥/전통육개장/차돌된장찌개 8.0

저희는 고등어세트와 보쌈세트를 시켰습니다. 각 세트에 청국장 혹은 된장찌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본 밑반찬에 찌개, 밥 위에 계란후라이 올려주네요.

고등어세트는 만족스러웠는데, 보쌈세트는 양이 너무 사악하네요.

그래도 아들이 잘먹으니 만족하며 한 끼 마무리했습니다.

월선네분당구미점

분당 오리역에 가실 일 있으면 홈플러스 문화센터에서 원데이클래스 듣고, 근처 식당에서 한 끼 하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간단히 아이와 나들이 하기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