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단발머리 스타일링: 보다나 봉고데기
본문 바로가기
리뷰 창고/상품 리뷰

[내돈내산] 단발머리 스타일링: 보다나 봉고데기

by 똑똑소매 2022. 10.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봉고데기를 리뷰할까 합니다.

보다나 고데기 많이 들어보셨죠?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아이보리 무드 36mm입니다.

저는 단발머리인데, 스타일링하기 제일 까다로운것 같아요. 그리고 똥손이라 정말 솜씨가 없습니다.

손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고, 가격이 그리 비싸지 않았으면 좋겠어서 , 그런 제품 위주로 검색해보니 보다나를 만났습니다.

지금 7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네요. 색상도 아이보리라 심플하고 고급스러워보이네요^^

봉고데기 가격비교 바로가기

구성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봉고데기, 설명서, 헤어핀입니다.

조작이 쉽지않은 사람한테는 아주 구성과 디자인이 심플해서 좋네요.

온도는 170 정도로 맞춰줍니다.

플러그를 꼽고 전원 on을 킨 후, 좀 기다리면 초록불로 바뀝니다. 그때 사용하시면 됩니다.

보다나봉고데기

고데기 사용 전의 모습입니다.

그냥 똑단발입니다. 머리도 딱 달라붙어서 뭔가 모양빠지네요 ㅎㅎ

고데기 사용 후의 모습입니다.

왼쪽은 좀 봉그랗게 말아봤습니다. 앞머리도 살짝쿵 볼륨을 넣어보았습니다.

오른쪽은 약간 삐침으로 스타일링을 해봤습니다.

봉고데기를 어느 방향으로 말아주느냐에 따라서 봉그랗게 들어가기도 하고, 바깥으로 삐침 스타일링도 되더라고요.

저같이 똥손도 다양한 스타일을 내볼수 있네요.

조금더 연습하면 더 자연스러운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할 것 같아요.

그리고 리뷰를 봤는데, 보다나 봉고데기는 모발 손상도 적다고 하니 넘 좋네요.

저같이 헤어 스타일링으로 좀 변화를 주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보다나 봉고데기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