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발디파크 소노벨 파인 패밀리룸 온돌취사형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볼거리, 먹거리

비발디파크 소노벨 파인 패밀리룸 온돌취사형

by 똑똑소매 2022. 12.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홍천 비발디파크 소노벨 파인 패밀리룸 온돌취사형 리뷰합니다.
소노벨 C동으로 오셔서 체크인하시면됩니다.
3시입실, 11시 퇴실입니다.
체크인은 12시부터 오셔서 방배정 받으시면 됩니다.
소노벨로오니 스키장뷰가 기가막히네요.

3시쯤되니 문자로 청소가 완료되서 입실 가능하다고 오네요. 문자를 받고나서야 룸키를 프론트에서 받을수있어요.
3시까지 기다리는 동안 지하1층에서 밥먹고 오락을 즐겼어요^^
https://buhouse.tistory.com/m/430

비발디파크 원할머니보쌈족발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강원도 비발디파크에 놀러왔어요. 도착하자마자 체크인하고, 입실이 3시라 점심 먼저 해결하려고 식당에 왔네요. 소노벨 B, C동 지하1층에 가면 놀거리, 먹거리가 많

buhouse.tistory.com

드뎌 입실했습니다.
원룸형이예요. 최대인원 4인이라고하네요.
저희 3가족 잠자기에는 널찍하네요.

이불입니다.
옛날 이불이네요.
그만큼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소노벨입니다.

아담한 주방이예요.

마운틴뷰네요.
12층이라 전망이 좋네요.

화장실은 세월이 오래된것 치곤 깔끔하네요.
샴푸, 바디클렌저까지만 있어요.

주방 살림 공개합니다.
컵, 수저, 와인오프너 있습니다.
전기밥솥, 프라이팬, 가위, 그릇, 냄비 있어요.

없는게 중요하죠.
생수 제공안되고요. 고기 집게없어요 ㅜㅜ
암튼 고기 한차례 구워먹고 야경 구경하러나왔어요.
산책 코스가 잘되어있어서 소화시킬겸 잘 다녀왔네요.

다음 여행일정도 기대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