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발디파크 제주스 #마카롱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볼거리, 먹거리

비발디파크 제주스 #마카롱

by 똑똑소매 2022. 12.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비발디파크 소노벨B동 로비1층에 제주스(jejuice), 롯데리아, BBQ치킨이 있어요. 정말 없는게 없답니다.
오늘은 일정을 마무리하고 숙소로 돌아오는 길에 제주스에서 아들과 간식을 사먹었네요.
카페 이름답게 한라봉쥬스도 팔고 그러네요.
아들은 아이스크림이 먹고싶다하여 구슬아이스크림  사줬네요.
그리고 무지개 머랭과 마카롱 사이에서 고민하다 결국 마카롱을 구입했답니다.

제가 산 마카롱이에요. 슈팅스타 뚱카롱 3000원
완전 통통하니 먹음직스럽죠?^^
당 충전 제대로했네요.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