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위랜드 #홍천비발디파크 #눈썰매장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볼거리, 먹거리

스노위랜드 #홍천비발디파크 #눈썰매장

by 똑똑소매 2022. 12. 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드뎌 맘껏 스키장뷰를 보여드리게 되었네요.
홍천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로 향하는 날입니다.
매표소로 향합니다.
건물에 스벅, 버거킹 등이 있네요.

가격 참고하세요.
참고로 스노위랜드 이용권에 곤돌라까지 포함된 가격입니다.

스노위랜드는 주중 43000원, 주말46000원 입니다.
키즈 이용권이 따로있는데요 . 키 110cm이하에 적용됩니다.

키즈이용권이 저렴한 이유는 스노위랜드 각종 액티비티 썰매가 거의 110cm이상이어야 이용 가능해서 그렇더라고요. 110이하면 사실상 거의 노잼 썰매 정도만 탈 수있어서 그래요.
스노위랜드 입장권은 인터넷 예매가 제일 저렴합니다.
최대 33%까지 할인됩니다.
저는 평일 30000원에 다녀왔어요.
아래 예약 페이지 참고하세요.
https://naver.me/GBl5gCbq

모바일 | 소노호텔앤리조트

소노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소중한 가족과의 특별한 여행을 예약하세요.

link.naver.com

자 이제 곤돌라를 타고 올라갑니다.
스키장뷰가 멋지네요.

곤돌라를 타고올라가며 스키장뷰를 감상합니다.
어린이들도 스키를 많이 타더라고요.
아이가 좀 더 크면 스키학교해서 스키도 타러와야겠어요.

드뎌 스노위랜드에 도착했습니다.
스노위랜드는 [일~목요일] 10시~18시/[금,토,공휴일 전일]10~20시 운영합니다.

제일 먼저 예쁜 조형물들이 반기네요.


첫번 째로 스노위코스터를 탔습니다. 곤돌라 하차하면 바로 보이는 코스예요.
키 110이상 탑승 가능합니다.
튜브형으로 4인까지 같이 타는거 봤어요.
저는 3인, 2인 요렇게 타봤어요. 각자 튜브 하나씩 앉아서 손으로 상대방 튜브 줄을 잡고 고정시켜서 내려갑니다.
코스가 꽤 스릴있어요.,,직원분이 회전되게 내려주시기도해요. 엄청 재밌어요. 6세 남아 중독돼서 계속 타자고합니다 ㅎㅎ

다만 다시 이 길을 올라가야합니다 ㅜㅜ

오르막을 올라가면 요렇게 카라반과 카바나가 있습니다.
이용하시려면 미리 예약하셔야해요. 저는 이미 예약이 마감되서 아쉽게도 이용을 못했어요.,
어린 아이있는 집은 아무래도 잠깐씩 따뜻하게 몸을 녹일수있는 공간이 있으면 좋을것 같아요.
요금은
카바나는 60000(주중),80000(주말)
카라반 80000(주중),100000(주말)
입니다. 아래 예약  페이지 참고하세요.
https://naver.me/xaP7cdY0

BBQ셀프가든 : 네이버

방문자리뷰 666 · 블로그리뷰 38

m.place.naver.com

카라반과 카리나 옆으로는 간식거리를 팔아요.
따뜻한 음료부터 핫도그, 군고구마, 마시멜로를 구워먹기까지.,,

앉아서 먹을수있는 테이블도있고,
너무 추우면 테이블 저편에 천막 안에 들어가서 드셔도 됩니다.

스낵코너 맞은편에는 낯익은 캐릭터포토존이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스노위미로에 갔습니다.
미로도 아이들이 참 좋아하더라고요^^

여기는 키110 이하 아이들이 탈 수있는 스노위미니입니다.

그리고 여기는 110이상 탈 수있는 스노위키즈입니다.

스노위키즈 아래는 스노위 레이싱입니다.

스노위레이싱은 2인이 하나의 보트를 타고 내려갑니다. 하이와 로우 코스로 나뉩니다. 하이스피드(빨간코스)는 키 120이상이어야합니다. 우리 아들이 120이 안되서 로우스피드(초록코스)를 탔어요.

그런데 초록코스도 보시면아시겠지만 경사가 장난아닙니다. 엄청 스릴 넘치더라고요. 근데 전 하이스피드는 무서워서 못탈것 같아요ㅜㅜ

그밖에 스노위토네이도라고 둥그런 보트가 있는데 이게 난이도 최상이라고하더라고요.,,아쉽게도 이건못해봤네요 ㅜㅜ


오전 10시부터 여러 코스를 다니며 썰매를 타다보니 배가 출출하네요.
곤돌라에서 내리면 바로 옆에 스노우하우스가 있어요. 식당과 까페가 있는 곳이죠.
가격이 싸지는 않지만 추워서 건물안에 들어와 몸을 녹이며 밥먹는게 더 낫다고 생각해서 들어왔어요.
불고기덮밥과 빌소시지김치필라프  각각 15000원입니다.

투숙객으로 받은 식음료 10프로 쿠폰을 사용하니 각각 13500원에 주문할수있었네요.^^

스노위랜드는 다시 재방문 할 것 같아요.
아이들도 어른도 재밌는 시간이었어요.
방문하실때는 줄서는 동안 애들 지루하지않게 오리메이커 요런거랑 핫팩 , 마스크 여분 꼭 챙겨가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