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렌징 제품 리뷰 #히스토랩 워터맥스 폼클렌져 #넘버즈인 1번 말끔 순삭 클렌징오일 #동네피부과의사
본문 바로가기
리뷰 창고/상품 리뷰

클렌징 제품 리뷰 #히스토랩 워터맥스 폼클렌져 #넘버즈인 1번 말끔 순삭 클렌징오일 #동네피부과의사

by 똑똑소매 2023. 1.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내돈내산으로 클렌징 제품들 리뷰해 볼까 합니다.
얼마전 피부과 의사쌤 유튜브 영상보고 필 꽂혀서 산 제품들입니다.

 

새벽에 쇼핑 폭발 #홈케어 화장품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나이가 점점 중반을 향해 달려가니 안가던 피부과도 가고 그렇네요. 그런데 새벽에 유튜브를 보다 알수없는 알고리즘에 이끌려 이런 영상을 보게되었어요. https://yo

buhouse.tistory.com


<히스토랩 워터맥스 폼 클렌져>

피부과 쌤이 약산성 폼클렌져 사면 된다고 하면서 이 제품을 추천해 주던데. 알고보니 요건 약산성까지는 아니고 중간 정도라고하더라고요. 어쨌든 1200ml 엄청 대용량으로 구입했는데. 몇 년은 쓸 것같네요 ㅎㅎ

며칠 사용해 본 결과 거품 잘나고, 향도 세지않고. 세안했을 때 개운한 느낌나요.

괜히 깨끗하게 세안되는 건 느낌 탓이겠죠?ㅎㅎ

사은품으로 요런걸 보내주셨네요. 

유튜브 보고 주문한 사람 많은가봐요. ㅋㅋㅋ

<넘버즈인 1번 말끔 순삭 클렌징오일>

다음으로 구입한 클렌징 제품입니다.

클렌징 오일은 예전에 몇 번 써보다가 귀찮아서 안썼는데.

피부과쌤이 말하길, 화장을 지울땐 폼클렌져 말고 클렌징오일로 말끔히 씻어내야한다고 하더라고요.

근데 정말 말끔히 잘 씻기더라고요. 그냥 폼클렌져로만 세안했을 땐 마스카라 등 잔여물이 남았는데, 클렌징 오일은 깊숙히 세안해 주는 느낌이 듭니다. 

저는 화장한 날은 클렌징 오일 한 후, 폼클렌져로 마무리 해줍니다.

넘버즈인 1번 말끔 순삭 클렌징오일

개인적으로 넘버즈인 클렌징 오일은 맘에 들어서 재구입할 것 같고요. 히스토랩 폼 클렌져는 가격이 좀 있어서 올리브영가서 약산성 폼클렌져 제품 추천해달라고해서 좀 더 저렴한 제품 찾아볼 것 같긴해요.

어쨌든 피부 미인이 되기 위해 엄청 노력하고 있답니다.

다음엔 비타민C,B,A 크림 리뷰해볼게요. 요것도 굉장히 중요하다고 그러더라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