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천장어 직판장 #동백 맛집 #어정역 맛집 #장어 맛집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볼거리, 먹거리

풍천장어 직판장 #동백 맛집 #어정역 맛집 #장어 맛집

by 똑똑소매 2023. 1.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랜만에 용인 동백, 어정역 맛집을 또 소개시켜드립니다.

에버라인을 타고 어정역에 하차하시면 바로 보이는 식당입니다.

풍천장어 직판장을 소개해드립니다.

☎ 031-8005-8111

영업시간 매일 10:30~22:00

주차시설 있음


내부는 꽤 큽니다. 모임하기 좋고, 외식하기 좋은 곳입니다.

오늘 장어 싯가가 54000원이네요.

점심특선으로 장어탕, 추어탕, 장어덮밥이 있습니다.

저희는 장어 1kg를 먹으러 왔습니다.

그리고 후식으로 장어탕(4000원)을 시킬 예정입니다.

상차림비 1인 2000원있습니다.

밑반찬 아주 잘나옵니다. 상차림비가 아깝지 않네요. 당연히 리필됩니다.

묵은지 김치와 연근 조림이 아주 맛있네요.

장어 1kg가 나왔습니다.

오랜만에 장어를 보니 아주 설레네요.

불판에서 아주 노릇노릇 잘 구워지고 있습니다.

직원 분이 잘 구워주십니다. 너무 친절하셔서 감동했습니다. 뭐 필요한 건 없는지 세심하게 신경써 주시더라고요.

풍천장어직판장

일단 양념에 푹 찍어 먹어봅니다. 아주 기름기 좔좔 흐르는게 입에서 녹네요.

다음으로 쌈에 싸서 먹어봅니다.

그냥 먹어도, 쌈싸먹어도 좋은데... 본연의 맛을 즐기기 위해서 쌈은 조금만 싸먹었어요 ㅎㅎ

후식으로 장어탕을 시켰습니다. 장어먹고 딱 입가심하기 좋습니다.

청양고추를 넣어 칼칼합니다.

밥 위에 슥 비벼서 먹으니 원기 충전이 되네요.

특별한 날, 원기 충전하고 싶은 날... 어정역 맛집 풍천장어 직판장을 강력 추천합니다.

여긴 이미 너무 유명한 곳이라 설명이 필요없는 곳입니다.^^

가격도 직판장이라 가성비가 아주 좋습니다. 참, 장어는 전라도에서 공수해 오신다고 하십니다.

맛있는 장어드시러 놀러오셔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