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왕코다리 #신갈외식타운 #맛있는생선구이 #경기도어린이박물관맛집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볼거리, 먹거리

동해왕코다리 #신갈외식타운 #맛있는생선구이 #경기도어린이박물관맛집

by 똑똑소매 2023. 1.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어린이박물관 근처 맛집을 소개해드립니다.

박물관에서 차로 10분 정도에 위치한 신갈외식타운에 있는 '동해왕코다리'입니다.

매일 영업 11:00~22:00

주차장 넉넉


신갈 외식타운에는 여러 종류의 식당이 있습니다. 주차공간도 넉넉하고요.

이 중에 저희는 동해 왕코다리로 왔습니다.

여기는 코다리를 많이 시키시는데, 저희는 아들때문에 생선구이를 시켰습니다.

1층은 사람들로 이미 만원이라 2층으로 올라왔네요.

2층에는 요런 놀이방도 있어서, 아이있는 집은 오히려 2층에 자리를 잡으시길 추천드립니다.

우리 아들은 이제 게임기에 흥미를 보여서 저기서 한참을 놀았네요. 뽀글뽀글 게임이 재미있었다고 합니다.

메뉴 참고하세요.

왕코다리 조림을 많이 주문하시더라고요. 커플 메뉴도 있네요. 양도 푸짐하고 먹음직스러워 보이더라고요. 나중에 기회되면 시켜먹어 보려고요.

오늘 저희는 정통화덕 생선구이로 주문했습니다.

모둠 생선구이로 시키려다 양이 많을 것 같아 단품으로 고등어구이(13.0), 삼치구이(13.0)로 주문했습니다.

밑반찬이 굉장히 잘나옵니다.

특히 해초 너무 좋아하는데, 계속 반찬 셀프코너에서 리필해먹었네요.

그리고 마른김에 젓갈 싸서 먹으니 꿀맛이었고. 미역국도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고등어와 삼치가 나왔습니다. 너무 먹음직스럽죠?

고등어는 말할 것도 없고, 삼치도 살이 두툼해서 간장에 톡톡 찍어먹으니 꿀맛~

입이 짧은 아들도 밥한그릇 뚝딱했습니다.  좀 여유있게 먹고 싶어서 아들 밥먹이고 놀이방 가서 놀으라고하고, 천천히 남편과 식사를 즐겼네요.

경기도어린이박물관오면 여기 자주올것같아요.^^

동해왕코다리

후식으로 달달한 매실차를 즐겼습니다.

여유있게 식사하고 아들 놀이방에서 즐기다 보니 브레이크타임(3시)가 다 되어 나왔네요^^

신갈 외식타운 들리시면 이 식당 맛있어요^^

 

★ 근처 함께 가면 좋은 곳

 

경기도어린이박물관 어린이 체험 예약, 공연 예약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어린이박물관의 공연 및 체험을 소개해드립니다. 저는 종종 경기도어린이박물관을 가긴 하지만 여기서 공연도 즐길 수 있고, 체험도 할 수 있다는

buhouse.tistory.com

 

 

비디오예술의 선구자, 백남준아트센터 주차 및 휴관일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아이와 함께 백남준아트센터를 다녀왔습니다. 주차 정보 위치는 경기도박물관, ▼경기도어린이박물관과 아주 근접거리에 있어서 하루에 3곳 모두 관람하셔

buhou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