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가 갑자기 앞으로 안 나갈 때 #자동차긴급출동 #스위스캄블리쿠키 #마테호른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생활, 복지

자동차가 갑자기 앞으로 안 나갈 때 #자동차긴급출동 #스위스캄블리쿠키 #마테호른

by 똑똑소매 2023. 2.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아침에 자동차를 운전하려다 엄청 당황스러운 상황에 부딪쳤어요.

시동은 켜지는데, 드라이브에 넣고 엑셀을 밟아도 자동차가 앞으로 안나가는거 있죠?

여러번 엑셀을 밟아도 굉음만 들리고, 브레이크에 뭔가 걸린듯이 '딱딱' 하는소리가 들리더라고요.

순간 겁이나서 바로 자동차 긴급출동을 부릅니다.

7분 만에 도착했네요.

기사분이 몇 번 만져보시더니 강제로 자동차를 움직여 보겠다고 합니다.

순간, 자동차가 무슨 큰 문제가 있나... 수리비가 걱정되더라고요.

배터리 문제인가 싶기도하고.... 그럼 시동도 안켜지는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그러다가 2분도 채 안되서 자동차가 다시 정상적으로 움직입니다.

무슨 문제인가 싶어서 기사분 말씀에 귀를 쫑긋!!

며칠 전 비가 왔을 때 운행을 하셔서 그런지 사이드브레이크를 걸어둔 쪽에 녹이 슬어서... 차단하는 장치가 잘 안 걸렸다고... 들어도 무슨 얘긴지는 잘 모르겠고....암튼 이상없다는 말씀이십니다.그러시면서 하시는 말씀이... 오르내리막이 아니면 주차장처럼 평지에는 사이드브레이크를 안걸어두는게 평소에 좋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오늘 처음 안 사실이에요. 주차를 하면 무조건 사이드브레이크를 걸어둬야하는 줄 알았어요 ㅎㅎㅎ암튼 아무일 아니라서 천만다해이네요.정말 운전을 하다보면 이런저런 변수가 많이 생기네요.


오늘 동료가 스위스 여행갔다가 사온 쿠키를 꺼내 놓았어요.

스위스 캄블리 쿠키 들어보셨나요?

인터넷에 보니 직구로 3만원 돈 하네요 ...... 

하나는 '버터플라이 카라멜 살레 비스킷',  또 다른 하나는 '마테호른 누가 초코 쿠키'입니다.

제 취향을 고르자면 마테호른 누가 초코 쿠키가 더 맛있었어요. 부드러운 밀크 초코 맛이 일품입니다.

마테호른은 스위스와 이탈리아의 국경 알프스산맥 준봉이죠. 그 모양을 본뜬 거라고 하더라고요.

스위스캄블리쿠키

암튼 오늘은 정말 다이나믹한 하루였네요^^

 

★자동차 고장 관련 함께보면 좋은 글

 

DB손해보험 자동차 타이어 공기압 긴급출동 서비스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자동차 공기압에 관해서 포스팅합니다. 며칠 전 출근하려고 자동차 시동을 켰는데 아래 사진처럼 느낌표가 뜨면서 '공기압이 낮습니다'라고 계기판에 안내

buhouse.tistory.com

 

 

자동차 타이어 교체 #한국타이어 분당판매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지난번에 타이어 공기압 관련 포스팅을 올렸는데요. DB손해보험 자동차 타이어 공기압 긴급출동 서비스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자동차 공기압에 관해

buhouse.tistory.com

 

 

아반떼 스마트키 배터리 셀프 충전하기

주차장에 차를 대고 내리려고하니 갑자기 "스마트키 배터리 전압이 낮습니다"라는 문구가 뜹니다. 아직 2년 밖에 안썼는데, 순간 당황했지만 셀프로 배터리 교체하는 방법을 폭풍 검색합니다.

buhou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