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국립농업박물관 편의시설 #식당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볼거리, 먹거리

수원국립농업박물관 편의시설 #식당

by 똑똑소매 2023. 6.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어제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곳 '국립농업박물관'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아이와 무료 체험 가득한 곳 #수원 국립농업박물관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아이와 편하게 나들이하기 좋은 수원의 국립농업박물관을 소개해드립니다. 주차비, 입장료 모두 무료입니다. 운영시간 10:00~18:00 (매주 월요일 휴관) 주차장

buhouse.tistory.com

근처 식당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 소개해드립니다.

일단 메인 건물의 지하1층에 커피숍이 있습니다.

젤라또야도 팔고있네요. 간단히 휴식을 취하기 좋네요.

이번엔 교육동쪽으로 올라옵니다.

출입문에 바로 이마트24가 있습니다.

이마트24 안에 이렇게 테이블이 놓여져 있어요.

저희는 삼각김밥과 한강라면을 사서 먹었어요. 꿀맛이네요 ㅋㅋ

편의점 도시락도 있는데, 그건 인기가 많으니 빨리 사셔야해요.

아니면 편의점 맞은편에 이렇게 휴식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유부초밥이나 김밥 같은걸 싸가져 오셔도 됩니다. 정수기도 있고요.

근처 식당으로 가실려면 걸어서 가기에는 너무 멀어서 편의점 이용이나 도시락 싸오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교육동 지하로 내려오셔서 나오시면 이렇게 촥 펼쳐진 잔디광장이 나옵니다.

테이블도 곳곳에 많고요. 그늘에 돗자리 펴놓고 피크닉 즐기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잔디광장 맞은편에 또 엄청난 호수 뷰가 있더라고요. 경치가 너무 예뻐서 힐링이 되는 곳입니다.

도시락 싸오셨으면 혹은 편의점에서 먹거리 구매하시고 여기 잔디광장에서 드시면 참 좋을 것같아요.

수원국립농업박물관

지금까지 국립농업박물관의 편의시설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