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자연휴양림 아이 체험 #숲놀이터 #유아 짚라인 에코어드벤처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볼거리, 먹거리

용인자연휴양림 아이 체험 #숲놀이터 #유아 짚라인 에코어드벤처

by 똑똑소매 2023. 6.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날씨가 더워지니 숲으로 자꾸 가게 되는거 같아요. 그래서 용인자연휴양림을 자주 찾게 되네요.

용인자연휴양림은 정말 체험거리가 많은 것 같아요. 특히 아이가 있는 분들은 꼭 들러보셔요.

 

용인목재문화체험장 #아이와 목공예체험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용인자연휴양림 내에 위치한 용인목재문화체험장을 소개해드립니다. 아이와 함께 목재 만들기 체험을 할 수 있는 보물같은 곳이랍니다.^^ 매일 9시~6시 개방

buhouse.tistory.com

오늘은 잔디광장에서 조금 올라오면 있는 오감의숲으로 안내합니다.

아이들 숲놀이터가 아주 잘되어 있어요.

올라오는 길에 한옥 숙박시설을 봤는데. 여기 한 번 묵고싶더라고요.

숲놀이터가 아주 알차게 잘 꾸며져있어요.

모래 놀이가 가능한 개구리놀이터입니다.

날렵하게 다리를 건너봅니다.

아주 날쌔게 거미줄을 올라가보네요.

용인자연휴양림 숲놀이터

이정도는 이제 식은죽먹기죠?ㅎㅎ

회전그네입니다. 아주 스릴있게 돌려주니 완전 좋아하네요.

실로폰을 쳐보니 아주 예쁜 소리가 나오네요.

미끄럼틀도 꽤 규모있게 만들었어요. 아이가 타보더니 재밌다고 하더라고요.

숲놀이터에서 좀 즐기다가 이제 예약해 놓았던 에코어드벤처로 이동합니다.

유아 짚라인이에요. 40분 이용하는 거고요. 안내된 가격은 18000원이네요.

하지만 인터넷 예약을 하시면 9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예약바로가기

안전 장비를 착용하고 이동합니다.

요렇게 생겼어요. 탐험하는 느낌으로 돌아다닙니다.

사다리를 건너가다가 짚라인 구간이 나오면 쓍 타면됩니다.

우리 아들은 40분 채워서 놀았는데, 여자 친구들은 재미가 없었는지 일찍 나가더라고요.

유아 짚라인 말고 어른들이 탈 수 있는 스릴 넘치는 짚라인도 있는거 아시죠?

나중에 기회되면 용인자연휴양림 짚라인도 타보고싶네요.

체험가득한 용인자연휴양림, 제가 애정하는 곳입니다.^^

 

용인산림교육센터 숙박예약 #용인자연휴양림 숙소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용인자연휴양림 내에 위치한 용인산림교육센터를 소개해드립니다. 용인자연휴양림 숙소 예약이 엄청 힘들다는건 알고 계시죠? 그런데 용인산림교

buhou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