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산림교육센터 숙박예약 #용인자연휴양림 숙소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생활, 복지

용인산림교육센터 숙박예약 #용인자연휴양림 숙소

by 똑똑소매 2023. 5.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용인자연휴양림 내에 위치한 용인산림교육센터를 소개해드립니다.

용인자연휴양림 숙소 예약이 엄청 힘들다는건 알고 계시죠?

그런데 용인산림교육센터도 숙박 예약이 된다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용인자연휴양림에서 조금만 들어오시면 용인산림교육센터가 나옵니다.

여러 산림 교육 프로그램 신청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숙박시설도 제공하는 것 같습니다.

실제로 저희도 이곳 숙박 예약을 하면서 목공예 체험 등을 신청하였습니다.

 

용인목재문화체험장 #아이와 목공예체험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용인자연휴양림 내에 위치한 용인목재문화체험장을 소개해드립니다. 아이와 함께 목재 만들기 체험을 할 수 있는 보물같은 곳이랍니다.^^ 매일 9시~6시 개방

buhouse.tistory.com

교육센터 앞에 주차장도 있고, 식당도 보이네요.

현재 아쉽게도 식당은 운영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숙소로 가는 복도네요. 깔끔하게 잘 지어져있습니다.

저희는 2인실을 예약하고, 1인을 추가 하였습니다.

용인시민은 할인이 되니 참고하세요.

저희는 54000원 결제했습니다.

원룸 형태인데 있을 건 다있습니다.

숲 뷰도 너무 좋네요. 다음날 아침에 유아 숲해설을 신청했습니다.

용인산림교육센터

화장실도 깔끔하게 잘 정돈되어 있네요.

샴푸, 바디클렌저 등은 갖고 오셔야 합니다.

숙박시설 이용시 유의사항입니다.

입실 2시, 퇴실 11시입니다.

아쉽게도 숙박시설 내에 취사는 안됩니다. 배달 음식을 이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희는 먹을거리를 바리바리 싸왔어요.

오른 쪽 사진은 룸키입니다.

티비도 잘 나오고.

냉장고, 커피포트, 드라이기가 있어요. 저희는 컵라면을 싸와서 커피포트를 아주 잘 이용했어요.

쓰레기는 따로 분리 배출 할 필요없다고 하시네요. 방에 잘 정돈해 놓으면 된다고 하십니다.

숙소 잘 이용하시고, 엘레베이터 앞에 키 수거함에 룸키를 넣으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용인자연휴양림 내 숙소 정보였습니다^^

용인산림교육센터 숙박 신청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