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백 중동 식자재 마트 #더케이마트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생활, 복지

동백 중동 식자재 마트 #더케이마트

by 똑똑소매 2023. 7.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용인 동백 중동에 새로 생긴 식자재 마트 '더케이마트'를 소개해드립니다.

정말 새로 오픈한지 얼마안된 따끈따끈한 곳이에요.  

더케이마트

제가 갔을때는 엄청나게 세일을 하더라고요. 계속 행사를 하는 것 같아요.

지난주는 1.5리터 우유를 800원에 팔더라고요. 매일 아침 빵을 먹는 저에게는 저렴하게 우유를 겟할 수 있는 찬스였습니다.

마트 내부는 널찍하고 쾌적했어요. 

수산코너, 정육코너도 보이고요.

식자재 마트라 대량으로 파는 것들이 싸고요. 공산품은 아무래도 그리 싸지는 않은 것같아요.

근처 식당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을 듯요. 저희도 자주먹는 반찬 식재료는 여기서 자주 구매해 먹습니다.

근처 사시는 분들은 더케이마트 한번 방문 추천드려요.

 

근처 맛집

 

동백 소갈비 전문점 #음성농장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저의 또간집 음성농장을 소개해드립니다. 소갈비살을 저렴하게 먹을 수있어 제가 애정하는 집입니다. 주차는 이 건물에 하시면 됩니다. 내부는 널찍해요.

buhouse.tistory.com

 

 

동백 맛집 차이니즈 레스토랑 '메이란'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정말 맛있는 용인 동백 맛집 차이니즈 레스토랑 '메이란'을 소개해드립니다. 카운터 벽면에 유명인 사인들도 가득하네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동백죽전대

buhouse.tistory.com

 

 

용인 핫한 브런치 가게, 마이플레이버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브런치가게를 소개합니다. ☞오시는 길 어정역 1번출구-> GS25편의점 방면으로 횡단보도 건너기-> 동백3동주민센터-> 10m정도 걷다보시면 마이

buhou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