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백 소갈비 전문점 #음성농장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볼거리, 먹거리

동백 소갈비 전문점 #음성농장

by 똑똑소매 2023. 6.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저의 또간집 음성농장을 소개해드립니다.
소갈비살을 저렴하게 먹을 수있어 제가 애정하는 집입니다.

주차는 이 건물에 하시면 됩니다.

내부는 널찍해요. 단체 모임하기 너무 좋아요.

현재 한맥 세트 이벤트하고있네요.
저희  주류세트 주문했습니다.

추가로 소갈비살(미국산)과 볼살을 주문했습니다.

넙적한게 볼살이고, 나머지 윤기흐르는게 소갈비살이에요.
사진보니 또 먹고싶네요.

음성농장

마카로니부터 밑반찬은 셀프로 리필 가능해요.

한맥 처음 먹어봤는데. 목 넘김이 부드럽고 맛있네요.

사장님이 아들한테 서비스로 환타를 주셨어요.

갈 때마다 서비스 주시는 것 같아서 넘 감사하네요.

가성비 좋은 소갈비살 원하신다면 음성농장 추천드립니다.^^

 

근처 맛집

 

낭만차이나 #중화요리 맛집 #옛날볶음밥 #어정역맛집 #동백맛집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어정역 중화요리 맛집 '낭만차이나'를 소개해드립니다. 영업시간 11:00~21: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오랜만에 낭만차이나를 방문했네요. 간만에 왔더니 태블

buhouse.tistory.com

 

 

동백 맛집 차이니즈 레스토랑 '메이란'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정말 맛있는 용인 동백 맛집 차이니즈 레스토랑 '메이란'을 소개해드립니다. 카운터 벽면에 유명인 사인들도 가득하네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동백죽전대

buhouse.tistory.com

 

 

용인 핫한 브런치 가게, 마이플레이버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브런치가게를 소개합니다. ☞오시는 길 어정역 1번출구-> GS25편의점 방면으로 횡단보도 건너기-> 동백3동주민센터-> 10m정도 걷다보시면 마이

buhou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