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진수산시장 #하늘채식당 #주차정보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볼거리, 먹거리

노량진수산시장 #하늘채식당 #주차정보

by 똑똑소매 2023. 5. 28.
728x90
반응형

노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노량진 수산시장 풍경과 하늘채 식당 정보를 공유해드립니다.

노량진 수산시장 주차장은 생각보다 붐비지는 않았어요. 주말이라 주차 자리가 없으면 어떡하나 걱정했는데 괜찮았어요.

30분이내 출차 시 무료, 50분 이내 출차시 1000원, 이후 20분당 1000원입니다.

식당에서 식사를 하시면 주차 할인권을 여러장 주더라고요.

오랜만에 수산시장을 들렀는데 여전히 활기차네요.

오늘은 대게를 먹으려고요.

아이들을 위한 튀김 세트도 팝니다.

아주 잘먹더라고요. 인기가 좋았어요.

하늘채 식당으로 향하기 위해 옥상으로 왔어요.

룸이 있는 곳으로 예약했어요.

수산 도매시장에서 구매한 회가 올라왔네요. 전 오랜만에 참치 먹으니깐 너무 맛있더라고요.

서비스로 주신 조개입니다.

도매시장에서 구매한 대게를 하늘채 식당에서 쪄줍니다.

노량진수산시장

볶음밥도 요구하니 뚝딱 만들어주네요.

하늘채에 지불한 영수증입니다. 각종 조리 비용과 상차림비 등을 포함한 가격입니다.

오랜만에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해산물을 즐겼네요.

물가는 많이 오른것 같다는 것을 체감했던 하루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