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패밀리테마파크 #기흥 ak몰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볼거리, 먹거리

하이브 패밀리테마파크 #기흥 ak몰

by 똑똑소매 2023. 6.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흥역 ak몰 6층에 위치한 하이브 패밀리테마파크를 소개해 드립니다.

6층 패밀리테마파크로 올라가는 엘레베이터가 정해져있습니다. 아무거나 탄다고 다 가지않으니 주의하세요.

데상트 쪽의 엘레베이터를 타셔야 6층으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주차요금 참고하세요. 테마파크 이용객은 3시간 무료입니다.

저는 네이버에 미리 예약을 하고 왔습니다.

연령별 패키지가 있는데, 저는 하이주+하이롤+하이온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풀패키지 A(17,900원)를 예약했습니다.

예약 확인 후, 이렇게 입장 팔찌를 주시네요. 총 이용시간은 3시간입니다.

네이버예약바로가기

하이주의 모습입니다. 동물 체험이 주를 이루는 곳이에요.

동물들을 보러가기 전에 이렇게 미니 기차가 있고요. 간단한 미끄럼틀 시설이 있습니다.

미니기차는 상시 운영하는 것이 아니라, 방송이 나오면 선착순 줄을 서서 타더라고요.

동물 먹이주기 체험을 하시려면 하이주 입구에 위치한 카페에서 체험먹이(2000원)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다양한 동물들이 있더라고요.

시간마다 해설사 분이 오셔서 동물에 대해 설명해 주시기도 하더라고요.

처음엔 너무 놀랬어요.

너무 옹기종기..나올듯이 매달려있어서....

우리 아들은 전혀 거부감없이 먹이를 주더라고요.

하이브 패밀리테마파크

거북이에 대해 해설하시는 분이 설명해주시고, 등껍질을 만져보는 체험을 했습니다.

나무 위에 앵무새가 앉아있네요. 아무런 인기척이 없어서 처음에는 인형인줄 알았어요 ㅋㅋㅋ

그런데 막 실내에서 날아다니지 않고, 가만히 나무 위에 앉아있는게 참 신기하네요.

닥터피쉬도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아들래미는 느낌이 이상하다고 몇 번 손을 넣어보더니 바로 빼네요.

두번째로 하이온입니다.

여러 종류의 에어바운스가 있어서 한참을 신나게 뛰어놀았네요.

에어바운스 앞으로 텐트가 쳐져있어요. 간단히 음료를 즐기면서 쉴 수 있는 공간이네요.

안쪽으로 들어가면 범퍼카를 탈 수 있습니다. 팔찌 하나당 1회 탈 수 있어요.

이밖에도 레이저서바이벌이 있었는데. 아쉽게도 키120cm가 넘어야 하네요. 아들이 많이 아쉬워했어요.

VR체험도 120이 넘어야 해요. VR은 따로 돈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하이롤입니다.

롤러스케이트장이네요. 7세는 180사이즈를 빌리면 되더라고요.

신발을 신고, 보호장비를 착용합니다. 생애 처음으로 롤러를 타네요 우리 아들래미.

저는 아들을 잡아주기 위해 롤러를 신지않고 운동화 차림으로 들어갔습니다. 처음에 중앙에 바를 잡고 다른 한 손은 제가 잡아주고 연습을 시켰어요. 좀 익숙해지면 트랙 벽을 잡고 몇 바퀴 돌아봅니다. 30분 이상을 연습하니 이제 제법 타네요. 우리 아들 운동신경이 좋은가봐요. 금방 배우네요^^

동물부터 롤러까지 정말 다양한 체험거리가 있네요. 17900원 처음엔 비싼 듯 했는데, 워낙 체험거리가 많아서 만족스럽네요. 120cm가 넘는 친구들은 더욱 체험거리가 많아서 좋을 것 같아요.^^

지금까지 하이브 패밀리테마파크 체험기였습니다.

 

아이와 가볼만한 곳 (실내편)

 

아이와 가볼만 한 곳(실내편)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점점 날씨가 쌀쌀해지네요. 슬슬 실내 위주로 활동을 잡아야할 것 같아요. 오늘은 아이와 가볼만한 곳 실외편에 이어 실내편으로 준비해보았습니다. 그 전에 실외

buhou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