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부담 없이 방문해 볼만한 '남양주시립박물관'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볼거리, 먹거리

아이와 부담 없이 방문해 볼만한 '남양주시립박물관'

by 똑똑소매 2023. 5.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남양주시립 박물관을 소개해 드립니다.

남양주시립박물관

운영시간: 10시~18시 (매주 월요일, 1월1일, 설날, 추석 당일 휴관)

관람료 무료

무료 주차


규모는 아담하고, 주차장도 딱 저정도입니다.

남양주에 다산 정약용의 유적지가 있어서 그런지 관련 전시물이나 기념품이 있네요.

정약용 페이퍼토이 귀엽네요^^

1층, 2층의 전시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침자리를 표시한 침인상이라고 하는데. 좀 무섭더라고요

2층 옥상으로 나와봅니다. 야외 테이블이 있네요.

여러가지 교육 행사도 있네요. 홈페이지에 일정 확인하시고 여러 교육 행사 신청하세요.

홈페이지 교육 예약 신청 바로가기

여긴 뭐하는 곳인지 살며시 들어가봅니다.

아이들이 독서할 수 있는 쾌적한 공간이네요.

어린아이들을 위한 칠판과 자석 등도 보이고요.

아기자기 체험 물품들이 보입니다.

남양주시립박물관 아담해서 별로 기대안하고 갔는데, 생각보다 알차네요.

아이들 프로그램 행사 신청하시고, 비치된 도서도 읽고 체험도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