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다문화 한마당 축제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볼거리, 먹거리

2023 다문화 한마당 축제

by 똑똑소매 2023. 5.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지난 일요일에 다녀온 2023 다문화 한마당 축제를 소개해드립니다.

용인 시청에서 열렸습니다.

주차장은 생각보다 널널했습니다.

16주년 세계인의날 기념으로 2023 다문화 한마당 축제가 열렸습니다.

1인당 아래 추첨권을 주십니다.

행운번호가 적혀있고, 행사 마지막에 추첨을 통해 큰 상품을 주었습니다.

그리고 여러가지 부스체험을 하고 도장을 받는 형태였습니다. 확인 도장 5개를 받으면 선착순 300명에게 기념품도 주었습니다.

부스 체험 뿐만아니라, 오전에 미니체육대회부터 태권도 공연, 장기자랑까지 볼거리가 참 많았습니다.

저는 아들과 캥거리릴레이에 나가서 미니 쌀 2포대를 받았습니다.

이기던 지던 참가상으로 모두 주시더라고요 ^^

이날 인기가 참 좋았던 풍선 아저씨들입니다. 우리 아들래미는 칼을 만들어달라고 주문을 하더라고요 ㅎㅎㅎ

2023 다문화 한마당 축제

용인대 학생들의 멋진 태권도 공연도 있었습니다.

용인 마스코트와 사진도 찰칵~^^

다양한 나라의 국기를 선택하여 키링 만들기 체험 중입니다.

피카츄 종이접기도 체험 중입니다.

여러 나라의 음식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여기는 중국 간식 코너네요.

소방관, 경찰 체험도 있었습니다.

티비에서만 보던 수갑을 차봅니다 ㅋㅋㅋ

멋진 경찰관 아저씨와 찰칵~!

그렇게 타보고 싶어하던 경찰차에 올라타 한껏 포즈를 취해봅니다.

2023 다문화 한마당 축제

다문화 행사하면 전통의상 체험도 빼놓을 수 없죠.

기모노부터 아오자이, 치파오 등이 보이네요.

승마체험도 있습니다. 모든 체험이 다 공짜라는 것이 정말 대박입니다.

승마체험은 어디가서 할려면 족히 몇 만원은 줘야하는데 대박이죠?

말 먹이주기 체험입니다.

이동 스크린 승마체험도 은근히 인기가 많았습니다.

 

아까 행운권 추첨 종이 기억하시죠?

그게 있으면 이렇게 아이스크림을 하나씩 제공됩니다.

신나게 체험한 후 아이스크림 하나씩 먹으니 아주 꿀맛입니다.

다문화 행사 한마당 후 제가 받은 경품들입니다. ㅎㅎㅎ

미니 체육대회에 열심히 참여하고, 체험 부스도 참여를 열심히 했더니 살림 장만했습니다ㅎㅎㅎ

정말 볼거리, 즐길거리 많았던 행사였어요.

포스팅에는 없는데 장기자랑 코너도 참 재밌었어요. 꼬마 아이의 마술 공연부터 외국 친구들의 노래, 춤 등 볼거리가 많았습니다.

내년에도 하면 또 갈걸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