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흥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만석장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볼거리, 먹거리

기흥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만석장

by 똑똑소매 2023. 5.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기흥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을 리뷰합니다.

 

쇼핑과 육아 동시 해결!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

안녕하세요 주말이면 아이와 갈 곳을 찾아 헤매이는 똑똑소매입니다. 저랑 동지이신 분들, 아래 포스팅 참고하세요. [아이와 필수코스]경기도어린이박물관 예약 및 주차요금 안녕하세요 똑똑소

buhouse.tistory.com

주말에 방문했습니다. 

날씨가 너무 좋아 사람들로 붐비네요. 그래도 워낙 넓어서 장소가 협소하다는 생각은 안드네요.

아들이 오랜만에 기차를 타고 싶다고해서 태워줬습니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

간 날에 신데렐라 인형극을 하더라고요. 운 좋게 잘 감상했습니다.

제가 쇼핑하는 동안 남편과 아들은 실내 놀이터에서 신나게 뛰어놀았습니다.

여름이 다가와 지붕에 천막도 쳐져있고 물도 스프레이 발사 되고 ,.... 아주 시원하네요.

이번에 가서 새로 알게된 식당입니다.

아울렛 2층에 위치해 있는 '만석장'이고요. 두부 요리 전문점 같습니다.

일단 제일 좋았던게 신선한 쌈채소를 실컷 즐길 수 있습니다.

쌈을 종류별로 셀프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두부 한정식(18000원)을 주문하였습니다. 2인 이상 주문해야합니다.

먼저 솥밥이 나오네요. 간만에 맛있는 쌀밥을 먹으니 기분이 좋습니다.

여러 찬이 나옵니다. 당연히 리필 가능합니다.

오리, 수육과 두부, 볶음김치가 나오네요.

몽골몽골한 계란찜과 맛있는 된장찌개가 나왔습니다.

음식이 모두 정갈하고 맛있어요.

반찬 리필하고 싶으면, 테이블당 비치되어 있는 테블릿에 직원호출을 클릭하시고 원하는 반찬을 클릭해서 호출하시면 됩니다. 이 시스템 너무 편리하더라고요.

지금까지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 리뷰였습니다. 기회되시면 아울렛 내 '만석장'도 방문해 보셔요. 

 

 

근처 아이와 가볼만한 곳

 

다이노베이 #기흥리빙파워센터 #아이와 실내 가볼만한 곳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아이와 실내로 가볼만한 곳 '다이노베이'를 소개해드립니다. 공룡을 주제로 전시와 체험 등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전시 기간이 2022.09.30.(금) ~ 2023.09.24.(

buhou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