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서울대병원 식당 #편의시설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생활, 복지

분당서울대병원 식당 #편의시설

by 똑똑소매 2023. 5.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분당서울대병원의 식당 및 편의시설을 소개해 드립니다.

그 전에 주차 요금과 소아과 위치를 확인하세요.

 

분당서울대병원 소아과 #소아신장과 예약 #주차비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소아 혈뇨와 분당서울대병원 예약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아이가 혈뇨를 본다면? #혈뇨증상 #소아 혈뇨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우

buhouse.tistory.com

우선 2동 지하1층에 각종 편의시설이 모여있습니다.

세븐일레븐이 보이네요.

뚜레쥬르도 보입니다.

푸드코트 맞은편에 음료를 파는 곳도 있네요.

푸드코트입니다.

한식, 양식이 보이네요.

내부는 널찍합니다. 하지만 점심시간이 되니 평일인데도 사람이 엄청 붐비더라고요.

분당서울대병원은 멀리 지방에서도 올라오시니 유동인구가 많은것 같습니다.

등심돈가스(9000원)을 주문했습니다.

너무 배고파서 허겁지겁 먹고나서야 아차 싶어서 그제야 사진을 찍었네요.

맛있었어요. 아이도 잘먹었고요.

엄마아빠는 아이때문에 밥이 입으로 들어가는지 코로 들어가는지 모르겠더라고요.

분당서울대병원 2동 지하 1층으로 오시면 다양한 편의시설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2023.05.16 - [지식 창고/생활, 복지] - 아이가 혈뇨를 본다면? #혈뇨증상 #소아 혈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