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키카, 아시아나 키즈밀 신청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생활, 복지

인천공항 키카, 아시아나 키즈밀 신청

by 똑똑소매 2023. 7.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랜만에 인천공항에 왔네요.
아이가 있으니 아이 관련 편의시설부터 눈에 들어오네요.

키즈존

10번 게이트쪽에 브릭스 조형물이 있어요.
미로도 있고 나름 아이들이 놀거리가 있습니다.

던킨도너츠 옆에는 또 조그마한 키즈존이있네요.

키즈밀

출발전 아시아나에 특별기내식을 요청했어요.
아동식이고 출발전 24시간 이내 신청하면 되는것 같아요.

키즈밀은 일단 간식이 푸짐하게 나와서 정말 좋아요.

목쿠션

해외여행 아이템으로 여러가지를 추천받았지만.
다른건 특별히 좋았다 생각은 안들었는데. 목쿠션은 정말 필수템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