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스토리에? 뭔일인가요?
본문 바로가기
리뷰 창고/상품 리뷰

제가 스토리에? 뭔일인가요?

by 똑똑소매 2021. 12. 1.
728x90
반응형

제가 스토리에 올라왔대요.

이웃님이 알려주셨어요. 전 왜 몰랐을까요?
매일 스토리를 확인해야하는건가요?ㅜㅜ

티스토리 한창 공부하고 매일 열심히 포스팅하면서
나는 언제쯤 스토리에  올라갈 수있을까 마냥 생각만 했었는데, 이런날이 오다니요.

스토리 확인이 늦어 게시물이 이미 뒤로 밀려난 상태지만
그래도 기념으로 스크랩해봤어요.

노출된 것만해도 기쁘네요.

이웃님들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습니다.
감기조심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