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돌봄교실 자격, 제출서류 # 어정초등학교, # 어정초 돌봄교실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교육

초등 돌봄교실 자격, 제출서류 # 어정초등학교, # 어정초 돌봄교실

by 똑똑소매 2024. 1.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 소매 입니다.
오늘은 초등돌봄교실에 대해서 소개해 드립니다.
학교마다 조금 다를 수 있는데, 일단 기본적으로 신청자격은
① 기초 생활 수급대상자, 한부모 가정, 조손가정 ② 맞벌이가정 ③ 다자녀, 다문화 가정입니다.
학기중은 일반적으로 5시~ 7시 운영이네요.
그런데 방학때도 운영하는 줄 몰랐네요.
간식도 나오고, 방학 중에는 식사도 나옵니다.
초등 돌봄 교실 자격만되면 좋겠네요.

그럼 제출서류를 알아보죠.
지격 유형에 따라 제출서류가 좀 다릅니다.
맞벌이의 경우는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와 등본이 필요하네요. 부부 각각의 서류가 모두 필요합니다.

이렇게 서류 제출 후, 모집 인원이 초과되면 추첨을 한다고합니다.
작년에 어정초는 돌봄 교실이 미달이었다고 했는데. 올해는 주변에 아파트가 많이 들어서서 경쟁이 치열할것 같다고 접수 받으시는 선생님이 그러시네요TT

아이 안낳는다고 그러지말고. 이런것 부터 경쟁없게 만들어 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