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어린이 상상의숲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교육

용인 어린이 상상의숲

by 똑똑소매 2023. 11.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여기는 제 최애 육아 장소입니다.

격주로 쿠킹 클래스에 참여하고 있어 방문하고 있어요.

미리 예약하지 않아도 참여 가능한 활동들이 많으니 한 번 방문해 보세요.


매표소 맞은 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이들이 맘껏 그리고 만들 수 있는 공간입니다.

대형 칠판도 있네요.

이건 당일에 매표소에서 발권한 프로그램입니다.

선생님께서 꿀벌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해 주시고 자유롭게 활동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꽃가루를 집에 배달한다는 주제로 공을 벽면에 붙이고 있네요.

용인어린이상상의숲

꿀벌 활동지 입니다. 아들래미 좋아하는 미로가 있네요.

블럭존도 있네요. 이것저것 건물을 지어봅니다.

포토존도 있어요. 귀염뽀짝한 아이템들을 장착하고 예쁘게 사진을 찍어보아요^^

이번에 쿠킹 클래스에서 아들이 만든 피자빵입니다.

할로윈데이 시즌이었어서 그런지 미라 모양이라고 하더라고요 ㅋㅋㅋ

이상으로 재미난 용인어린이상상의숲 후기였어요.

 

쿠킹 클래스 정보

 

새롭게 단장한 #용인어린이상상의숲 #쿠킹클래스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새롭게 리뉴얼한 용인어린이상상의숲을 소개해드립니다. 건물 내부가 완전히 새롭게 단장했어요. 프로그램들도 많이 바뀌었고요. 일단 내부에 전통 놀이

buhouse.tistory.com

 

 

해랑쿠킹 #동백 쿠킹클래스 #아이 실내놀이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용인 동백의 쿠킹 클래스 '해랑쿠킹'을 소개해드립니다. 동백 호수공원의 쥬네브 건물에 위치해 있습니다. 매주 월요일 휴무( 09/28-09/30 추석 연휴 휴무) 쥬네

buhou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