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기 초1 맞춤형 프로그램 #늘봄교실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교육

1학기 초1 맞춤형 프로그램 #늘봄교실

by 똑똑소매 2024. 3.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얼마전 아들래미 초등학교에서 1학기 1학년 대상 맞춤형 프로그램 참여 신청 알리미가 왔어요.

이게 늘봄교실인가 봐요.

2학기에는 전국 초등학교가 실시한다고 하던데.

이 학교는 1학기에도 시범 도입하네요.

그런데 늘봄교실은 희망자 전원 참여 가능한 걸로 아는데, 1학기는 아직 시범 도입이라 우선 입급 순위가 있네요. 

여긴 1순위가 기존 신청자네요.

1학년 아이들을 대상으로 3월 3주간 맞춤형 프로그램을 진행했었는데, 그 신청자들을 우선 대상자로 하고 있네요.

 

초1 맞춤형 프로그램 수요조사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얼마전 아들래미 초등학교에서 문자로 초1 맞춤형 프로그램 수요조사가 왔네요. 3월 3주간 2시간 정도 방과후 프로그램을 실시한다는 내용이었어요. 정규수업 마치

buhouse.tistory.com

운영 기간은 3/25~7/26일 방학식 당일까지네요.

그럼 방학 동안은 운영을 안하는 가보네요. 이건 돌봄교실과는 또 다르네요.

그리고 하교 시간은 대략 2시반/ 3시 20분 입니다.

 

 

학교마다 운영 방식은 다른것 같아요.

일단 시범 운영하는 학교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 공유해드립니다.

 

 

초등학교 방과후와 돌봄을 통합·개선한 늘봄학교 전국 도입

초등학교 정규수업 외에 학교와 지역사회의 다양한 교육자원을 연계하여 양질의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늘봄학교’를 2024년 1학기에는 2,000개교 이상에서, 2학기에는 모든 초등학교에서 운

buhou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