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강술래 역삼점 ㅣ갈비탕 맛집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볼거리, 먹거리

강강술래 역삼점 ㅣ갈비탕 맛집

by 똑똑소매 2024. 9.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서울 역삼 강강술래를 소개합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방문하시는 곳이죠.

그래서 순번 대기표가 있어요.

호출하기 전 대기실에 앉아서 진열 상품과 메뉴판을 구경해봅니다.

저희는 영양 갈비탕(17.0)과 갈비탕정식(22.0)을 주문했어요.
둘의 차이점은 솥밥의 유무?

밑반찬 잘나와요.
리필되고요.
잡채도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네요.

영양갈비탕 나왔네요.

솥밥은 요렇게 생겼어요.

갈비도 엄청 실하게 들어가있네요.
맛있어요.
양도 푸짐하고.
다만 갈비탕 한그릇에 17000원은 부담스럽네요.
서울 물가라 그런지 😭

후식으로 마무리~

방문 인원에  비해 주차장은 다소 협소해요.
파킹 서비스가 있어서 주차 스트레스는 없는데,
발렛비가 4000원 쎄네요. 이것도 서울 물가라 그런가요? 😭

암튼 가끔 방문하는 곳 공유해봅니다.
끝~

 

반응형

댓글